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썰리

헬린이부터 바린이까지, '린이'들로 넘쳐나는 2030

5,59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썰리
썰리
주말에 뭐했어??
썰리
썰리
뒹굴뒹굴
집 근처 공원에서 런닝했음!
나도 이제 런린이다!!
썰리
썰리
요즘 주변에 2030 '린이'들이 많네~
썰리
썰리
그러고 보니 너 '산린이'었잖아!
둘 다임ㅎㅎ린이들이 좀 많긴 하지.
내 친구들 중에 '헬린이', '폴린이' 등
썰리
썰리
ㅋㅋㅋㅋ맞아.
썰리
썰리
난 바린이도 봤음!
썰리
썰리
오오 바린이는 처음 봐..!
'린이'가 원래 '어린이'에서
따온 말이지? '초보'라는 의미로!
썰리
썰리
이제는 초보의 개념을 벗어나고 있대.
썰리
썰리
일종의 트렌드 용어가 된 거지.
썰리
썰리
코로나 19로 인한 암울한 시기 속에서
썰리
썰리
성취감을 위한 그들의 재미 추구 방식이야.
산 정상에 오르면 성취감이 엄청나긴 해.
헬린이 친구들도 보디 프로필 찍으면
엄청 뿌듯할 듯.
썰리
썰리
이런 게 유행하면서
썰리
썰리
새로운 문화가 등장하기도 했대.
새로운 문화?
썰리
썰리
나이 제한을 둬서 20대 초반 회원과
썰리
썰리
나이 차이로 생기는 불편함을 막는대.
연령이 비슷하면 더 편하긴 하겠당
'라떼는 말이야'도 방지할 수 있을 듯?ㅋㅋ
썰리
썰리
또 뒤풀이 비용은 10원까지 1/N을 하고,
썰리
썰리
테이블별로 구분해서 계산하면서
썰리
썰리
서로 부담이 안 되려는 문화도 있다더라구.
부담없이 모임에 나갈 수 있겠다~
나도 생각난 새로운 문화 있다!
인스타그램 인증 문화!!
썰리
썰리
아 맞아ㅋㅋㅋㅋㅋㅋ
썰리
썰리
실내암장에는 클린이들 수 만큼
썰리
썰리
삼각대로 영상을 찍고 있다던데?
썰리
썰리
인증을 하면서 응원을 받고
동기 부여도 받기 때문이지 않을까?
사실 나도 그래서 인스타에 올렸거든!
썰리
썰리
ㅇㅇ그런 이유에서
썰리
썰리
인스타 업로드를 많이 하더라.
썰리
썰리
근데 나는 가벼운 마음으로 하기는 하는데
생각보다 진심인 린이들도 많더라!
썰리
썰리
이런 2030 린이는 취미 수준에서 벗어나
썰리
썰리
어느 시점에 프로화될 수 있다고 본대.
썰리
썰리
프로화 멋지다! 나도 '린이'들이랑
소통하면서 더 적극적으로 해야겠다ㅎㅎ
썰리
썰리
ㅋㅋㅋㅋ이런 '린이' 트렌드가
썰리
썰리
확실히 새로운 길을 만드는 듯!
썰리
썰리
나도 '린이'로 거듭나봐야지~!
너도 가볍게 런린이부터 시작해봐!
난 런닝할 때 입을 레깅스나 사러갈게~
썰리
썰리
빠이!
썰리
썰리
꾸벅

작성자 정보

썰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