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골목식당에는 왜 '막장 식당'만 나올까?

청파동 피자집, 고로케집을 둘러싼 의혹들...
썰리 작성일자2019.01.15. | 46,971 읽음
의지왕
골목식당 언터처블 ㅇㅈ?
백종원이 식당 살리는 거 도와주는데
말 안 듣는 빌런 나와서
재미도 주고 감동도 있고~
썰리
썰리
ㅋㅋ골목식당 싫어하는 사람 못봄
평일 밤 11시 방송인데 시청률 10.4% 찍었더라?
죽어가는 골목상권 살려 주니까
국회에서도 불렀자나~
착한 프로 ㅇㅈ합니다
근데 요새 왜케 시끄럽냐
썰리
썰리
저번주 방송 봤어??
청파동 피자집 나왔자나
요리 하나에 2시간 걸리던
으아아악
아아 맞아
요리도 못하는데 서비스까지 엉망이던데
장사하는 사람 맞아...?
썰리
썰리
요리 도구는 좋은거 쓰더라?
확실하진 않은데 건물주 아들이라는 썰이 있던뎅
헐 ㄹㅇ??
그런 사람 도와줘도 되냐
썰리
썰리
또 고로케집은 프랜차이즈 홍보하려고
나왔다는 말이 있음..
건물주가 사촌누나라는 의혹도 있었지..
보니까 가게 한지도 얼마 안 됐더만
피자집은 3개월 고로케집은 4개월...
열심히 하는 거 같지도 않음..
더 급한 사람들 많지 않을까
썰리
썰리
분노
ㅇㅇ내말이...
성실히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골목식당 취지랑 안 맞는 거 같애;;
논란은 항상 있었자나
작년엔 인천시가 2억원 지원해 줬다고 시끄러웠는데
썰리
썰리
그 때는 그렇게라도 상권 살리는 게 어디냐고
괜찮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하 괜히 속은 기분 ㅡㅡ
썰리
썰리
시청률 때문에 제작진이 일부러
문제 있는 가게들만 골랐다는 말도 있더라?
막장 식당일수록 시청률은 올라가니까
깜짝이야
노이즈 마케팅이라는 거지??
화제 되면 건물값 오르니 건물주는 좋고
방송국은 시청률 높아지고
썰리
썰리
ㅇㅇ작년 11월에도 백종원 말 진짜 안 듣던 홍탁집 아들 나오고
처음으로 시청률 8% 넘었대
그 사람 개과천선 했다고 SNS에 계속 올라오던데
장사는 잘 되겠더라
썰리
썰리
그래서 점점 더한 사람들이 나오는 거 아닐까..
백종원도 골목식당 취지에 안 맞는 경우가 있으면
가만 안 있을 거라던데
엥?
백종원은 진짜 몰랐을까??
아님 제작진이 정말 시청률 때문에 그런 걸까..
점점 취지에 맞는 식당 찾기는 힘들 거 같긴 해
골목식당은 어떻게 되려나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떡볶이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