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썰리

논란 많은 여경, 확대해도 문제 없을까?

여경은 무릎 꿇고 팔굽혀펴기를 하기에 역차별 논란이...!

2,83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헉 놀람
너 이 사진 봤냨ㅋㅋㅋㅋㅋ
개빡........
썰리
썰리
민망
썰리
썰리
아 나도 이거 봤어
썰리
썰리
현장에 출동한 경찰 4명
썰리
썰리
전부 다 여경이라며
일반인이 현장에 뛰어들어
사람을 구조하고 있는데
여경은 구경 중.....
썰리
썰리
아냐 여경들이 사고 확인을 하고
썰리
썰리
관할경찰서에 문제없이 보고했다는 이야기도 있던데
무무룩
뭐야 그럼
절차상의 문제는 없었다는 거?
썰리
썰리
ㅇㅇ 경찰말로는 그래
썰리
썰리
다만 사고 현장을 먼저 발견한 시민들이
썰리
썰리
운전자를 이미 구조하고 있던 상황이라
썰리
썰리
여경들이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고...
헐 그래도 경찰이 가만히 구경만 했다는 게
이해가 안되는데;;
안그래도 요새 여경들 자질 논란 많자나...
썰리
썰리
뻘뻘 당황
썰리
썰리
타이밍이 참....
요즘 여경 확대한다고 말 많던데
썰리
썰리
ㅇㅇ
썰리
썰리
이번 하반기에 선발비율 25%까지 확 늘린대
팔짱
현장에서 제 역할 못하는 여경이
정말 더 필요한 거 맞음?
울릉도 같은 데선 파출소 근무 안 한다던데
야간에 1인 근무 못 한다고ㄷㄷ
썰리
썰리
베리굿
썰리
썰리
그건 특수한 상황이고...
썰리
썰리
난 여경 더 늘리자는 거 충분히 이해됨
응?
썰리
썰리
여성 용의자 수색하고
썰리
썰리
강력 성범죄 사건 피해자 조사할 때는
썰리
썰리
확실히 남자 경찰보다 낫지 않을까?
썰리
썰리
특히 경찰이 피해자에게 2차 피해를 주는 경우가 많았잖아
그른가
뭐지 갸우뚱
썰리
썰리
사랑의 총알
썰리
썰리
경찰 내부적으로도 변화하지 않을까?
썰리
썰리
여경이 많아지면 남성 중심 문화가 바뀌고
썰리
썰리
경찰 내 성평등 인식도 높아질 거라는 예상도 있던데
뭐 나도 거기까지는 동의할 수 있음
근데 적어도 공평하게 선발해야 되는 거 아님??
화장실 분노
우린 여자가 아니라 경찰이 필요한 거잖아
여경들은 팔굽혀펴기 시험볼 때 무릎 대고 한다며ㄷㄷ
썰리
썰리
팔굽혀펴기만 합격 기준이 조오금 낮다더라
썰리
썰리
그래도 윗몸일으키기 달리기는 같은 방식으로 한대....
좌절
후.. 미국이나 영국·프랑스에서는
방법이 똑같고 만점 기준만 다르다던데
우리는 왜 이럼??
썰리
썰리
현장에 여경이 많이 필요하긴 하대
썰리
썰리
지금은 여경 비율이 11%밖에 안 됨...
얼마나 더?
썰리
썰리
초롱초롱
썰리
썰리
경찰청 목표는 2022년까지 여경 비율 15%!
으아아악
그래도 명색이 경찰인데
체력적으로 우수한 사람을 뽑아야 되는 거 아님?
여경을 '치안조무사'라 부르는 사람들도 있다더라
썰리
썰리
까칠
썰리
썰리
에헤이 경찰이라고 다 힘만 쓰라는 법은 없는데....
썰리
썰리
안그래도 경찰 내부에서 불평등이나 차별을 당하는 여경이 많다고 하더니...
썰리
썰리
흠 그래도 여경이 늘어나면
어쨌든 체력이 중요한 일은 죄다 남경들이 맡을 거 아냐
그건 완전 역차별 아님?
썰리
썰리
흥!
썰리
썰리
여경 내부에서도 업무 분담에 관해서 불만이 많아
그래?
썰리
썰리
인력 부족해서 난린데
썰리
썰리
여성과 관련된 사건들을 전부 여경에게 맡긴다는 거지
썰리
썰리
부서 배치할 때는 여성이라고 안 받으려 하면서
썰리
썰리
필요할 때만 찾는다는 얘기가 있어
올 하반기에 뽑는 경찰 3000명 중
750명이 여성이라던데
흠...
썰리
썰리
여성 경찰의 수가 늘어나는 것도 중요하지만
썰리
썰리
채용할 때나 업무를 나눌 때 제대로 된 기준이 있었으면 좋겠다...!
썰리
썰리
앞으로는 어떻게 될지..

작성자 정보

썰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