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썰리

수영복 하나로 인스타스타 되기!

177,80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썰리
썰리
덥다 더워
그러게
날씨 실화냐
뻘뻘 당황
썰리
썰리
여름휴가 가야지?
당연하지!
가기 전에 쇼핑 고고~
썰리
썰리
뭐살껀데?
일단 수영복부터!
근데 요즘 뭐가 핫하징?
썰리
썰리
이번 시즌엔 과감한 커팅이 들어간
썰리
썰리
수영복이 대세!
썰리
썰리
오 놀라워

저게 가능?
썰리
썰리
무슨소리! 너 이사진 못봤어?
썰리
썰리
썰리
썰리
이 여자가 수영복 사진 하나로 sns에서
썰리
썰리
좋아요 1백만개를 넘게 받았댜
1000000...개???
흐뭇해
썰리
썰리
수영복 브랜드까지 론칭했다더라
대박
왜이렇게 인기가 많은거야?
썰리
썰리
진짜 다양한 수영복을 예쁘게 입기 때문이지
썰리
썰리
수영복을 입기 위해 여름 휴가를 간다는 소문도
초긴장
썰리
썰리
특히 과감한 컷팅 수영복을 즐겨 입는데
썰리
썰리
그래야 다리가 길어보이고
썰리
썰리
볼륨감이 산다더라
그치만..
너무 부담스럽다
썰리
썰리
너무 깊게 파인 디자인이 걸리면
썰리
썰리
썰리
썰리
도트 패턴이나 귀여운 장식이 들어간
썰리
썰리
수영복은 어떰?ㅋㅋㅋ
오호 이건 귀엽네
썰리
썰리
그리고
썰리
썰리
이것도참고할 필요가 있어!!
썰리
썰리
몸매도 몸매지만
썰리
썰리
수영복에 액세서리 매치하는 센스!
잉? 수영복에 액세서리까지 하면
너무 거추장스럽지 않낭?
썰리
썰리
전혀
썰리
썰리
썰리
썰리
얇은 체인 목걸이를 겹쳐하거나
썰리
썰리
썰리
썰리
심플한 링 귀걸이 정도는 포인트 아이템이라규!

오히려 수영복에만 시선이 가지 않게
분산시켜주는 효과도 있는듯?
썰리
썰리
그러취!
썰리
썰리
호우호우
근데 저 밀짚 모자도 너무 예쁘다
썰리
썰리
라피아 햇?
밀짚모자가 아니라?
썰리
썰리
웅 라피아 모자라고 부름
썰리
썰리
이번 여름에 유행하는 아이템이쥐
맞아 영화에서도 많이 봤어!
청순청순~
썰리
썰리
라피아 모자는 유연하고 튼튼하면서도
썰리
썰리
친환경 적인 소재여서 더 조앙
ㅎㅎ여자여자한 것 같아
썰리
썰리
맞아 스타들도 휴양지에서 즐겨 쓰더랑
썰리
썰리
썰리
썰리
햇빛도 가려주고
썰리
썰리
시원하기까지!
썰리
썰리
여름 필수 아이템이라고~
오 놀라워
썰리
썰리
아! 챙이 넓은 모자는
썰리
썰리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까지 있다는거 알지?ㅋ
좋았어! 여름 휴가 ㄱㄱㄱ
썰리
썰리
잠깐! 마지막으로
썰리
썰리
가장 중요한 게 빠졌어
썰리
썰리
물놀이, 수영복하면 빠질 수 없는....!
썰리
썰리
너 제모는 했어?
헉!
함께 댄스
썰리
썰리
내 이럴줄
썰리
썰리
내가 좀 찾아 봤는데부위별로 제모 하는 법도 다르데

어떻게?
썰리
썰리
팔, 다리 등 넓은 부위는 크림 타입 제모제
썰리
썰리
겨드랑이 같은 경우는 왁싱이 효과적이래
아 그래?
썰리
썰리
응응!
썰리
썰리
왁싱 하면 치유 기간이 3일 정도 걸리니까
썰리
썰리
물놀이 가기 전 미리미리 해둬야해!
좋았어
신에게는 아직일주일의 여유가 있사옵니다아!!
썰리
썰리
자! 이제 진짜 여름 휴가 가즈아!!!!!
썰리
썰리
물놀이

작성자 정보

썰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