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잉여로운 주말, 낄낄대며 하루 순삭할 수 있는 곳!

프로필 사진
썰리 작성일자2018.07.13. | 5,823 읽음
댓글

썰-웰-(썰리친구들 웰컴의 줄임말)
태풍에 비도 많이 오는데 수고가 많아^^7
썰리랑 같이 좋은데 가보까?( ͡° ͜ʖ ͡°)

어디냐고?╭( ・ㅂ・)و

이말년 주호민 작가도 왔던(촬영차..........ㅎㅎ)
합정 상수 띵소
만화카페 '즐거운작당'이다!(~˘▾˘)~

복층으로 돼있당
넓지? 넓음 암튼 넓음 (⑅˘͈ ᵕ ˘͈ )

기둥 뒤에 공간있어요 ( •᷄⌓•᷅ )

기둥 뒤에 공간있어요2 ( •᷄⌓•᷅ )
책 진짜 다양하게 많다 ㅋㅋㅋ

그냥 넓기만 한 게 아니야
코타츠가 있는 따땃-한 다락 자리도 있어•̀.̫•́✧

요로케(•‾⌣‾•)و

도착하자마자 젤 먼저 안 가면
누가 앉아있음 (´•̥̥̥д•̥̥̥`̀ू)힝

넘나 편해서 5시간 걍 후루룩 뚝딱임

이렇게 아늑한 동굴에서 읽을 수도 있고
(주로 커플들이 앉더라고 (.﹒︠₋﹒︡.);; )

해리포터에 나올 것만 같은 비밀의 공간까지....!
여기서 라면 먹으면 여기가 천국 (๑╹ڡ╹)

헐 라면하니깐 배고프당 ( ب_ب )

걱정말라구
즐거운작당은 라면 맛집이니깐(?)

쫄깃쫄깃한 라면에 맥주있으면
크으-
만화책 읽을 맛 난다잉(∗❛⌄❛∗)

오늘같이 비 오는 날엔
우동 한 그릇 호로로록 호로로록도 좋지

음식만 있냐고?
당근빠따(ㅎ) 음료수도 있지!!!!

간맥도 좋구

컾희도 좋구

달달이도 좋당*(๑• ₃ •๑)*

사장님 실력이 바리스타 급이야 아주(벌컥벌컥)

스크린 아래에서 분위기를 느끼며...그대의 눈동자에 건배 (•‾⌣‾•)و ̑̑♡

평일엔 하루종일 이용료가 만원이라고하니
비 와서 갈 곳 없는 커플들
방학해서 심심한 대딩들 언능ㄱㄱㄱㄱㄱㄱ

글엄 썰친들 바이
또봐여(제발-)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공감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