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뷰 본문

다음스포츠 알림

봄 사랑 벚꽃말고, 골!

K리그 클래식 위클리 Top 7 Goals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A매치 주간이 끝나고 다시 시작된 K리그 클래식!

지난 주말동안 총 6경기가 열렸고, 무승부없이 1점차 승부가 무려 5경기로 팬들에게 긴장감을 주는 짜릿한 경기들이었습니다. 

벚꽃이 화려하게 핀 봄날에 펼쳐진 경기에서 나온 이번 주 Best 골을 과연 누구의 발 끝에서 나왔는지 함께 보시겠습니다!
k리그 클래식 3라운드
경기 막판까지 패색이 짙던 수원FC가 교체해 들어온 오군지미의 동점골에 이어 경기를 종결짓는 이승현의 극장골이 이번 주의 Best 골 1위입니다! (Feat. 오군지미 again) 
3라운드 핫클릭!
윤정환 감독과 노상래 감독이 맞붙은 울산 문수경기장.

지난해 전남전에서 해트트릭을 달성했던 울산의 코바가 이번 경기에서도 2골을 몰아치며 전남의 저승사자로 등극했습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는 원샷원킬의 능력을 보여주며 이번주의 핫클릭을 장신한 달려라 코바!!! (김예분 누나 소환)

3라운드 베스트 매치!

K리그 클래식 첫 승과 수원종합운동장 홈경기 첫 승을 동시에 기록된 수원FC vs 광주FC
K리그 클래식 3라운드 순위

성남, 전북, 서울이 선두권을 형성한 가운데 막내 수원FC의 선전이 빛나고 있습니다. 

인천은 한 경기도 승리하지 못한 채 하위권에 랭크되어있는데, 다음 경기는 1위 성남과의 경기입니다. 

점점 치열해져가는 K리그, 이번주가 벚꽃이 만개하는 벚꽃축제의 기간이지만 경기장에서 벚꽃엔딩 아니 매번 영화같은 경기를 선보이는 K리그 클래식의 극장엔딩을 함께 관람하러 오시죠!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다음스포츠 알림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