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2018년을 차분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연말 해외여행지 Best4

50여일 남은 2018년을 차분하게 마무리하기 좋은 겨울 해외여행지
프로필 사진
스카이스캐너 작성일자2018.11.09. | 8,790 읽음

달력을 바라보니 11월이 펼쳐져 있고, 그 뒤에는 12월 마지막 한 장이 남았다. 


‘2018년에 무엇을 했으며, 

2019년에는 무엇을 해야할까?’


 2018년을 되돌아보고, 2019년을 계획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스카이스캐너에서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져 있는 해외 여행지 네 곳을 추천한다.


출처 : Pixabay / @darkmoon1968
1. 코타키나발루
출처 : Pixabay / @j32217

코타키나발루는 세계 3대 석양을 볼 수 있는 여행지이다. 투명한 바다, 맑은 하늘, 붉은 노을이 함께 어우러지는 코타키나발루의 석양은 글로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다. 


탄중아루 해변이 코타키나발루의 선셋을 보러 가는 대표적인 해변이며, 바닷가에 펼쳐진 레스토랑, 카페에서 식사와 맥주를 즐기며, 석양을 함께 즐길 수도 있으니, 해가 지기 전에 좋은 자리를 찾는 것도 추천한다.


Pixabay / @andale_Lucy

코타키나발루의 경우 석양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도 있다. 반딧불 투어, 요트투어, 호핑투어 등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투어가 많다. 


또한, 시티 모스크(블루 모스크), 로컬시장, 수리아 사바 쇼핑몰도 있으니, 원하는 여행 성향에 따라 여행 코스를 구성하길 바란다. 2018년의 끝을 아름다운 석양과 함께 보내고 싶다면, 코타키나발루로 떠나보자. 


2. 보라카이

Pixabay / @april_kim

보라카이는 ‘화이트 비치’라는 세계적인 비치를 보유한 여행지이다. 에메랄드빛 바다, 부드러운 모래들로 펼쳐진 해변가는 그 자체만으로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이다. 환경 개선을 목적으로 한동안 중단되었던 보라카이는, 지난 10월 26일부로 재개장되었다. 


아직 공사 중인 곳도 있고 이용이 제한된 숙소들도 많지만, 필리핀 관광청에서 발표하고 있는 허가 숙소 리스트를 살펴보고 여행을 계획한다면 큰 문제가 없다. 


(매주 업데이트되고 있으니, 숙소 예약 전에 미리 확인하길 바란다)


Pixabay / @Hani_han

Pixabay / @liwanchun

보라카이는 물가도 저렴한 관광지이기 때문에, 퀄리티 좋은 음식들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다. 해변가에 펼쳐진 레스토랑에서 동남아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하와이안 피자, 망고 주스, 맥주를 먹을 수도 있다. 


특히, 11월부터는 건기로 넘어가는 시점이기 때문에, 화창한 날씨에 여행을 즐길 수 있으니, 2018년의 마무리를 아름답게 할 수 있는 여행지로 보라카이를 추천한다.


3. 시드니

Pixabay / @kalipsotri

시드니의 크리스마스는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로 불린다. 한국과 계절이 정반대이기 때문에, 12월의 시드니에서는 온화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연말이 되면, 오페라 하우스, 타워브리지 등 시드니 유명 관광지에서는 세계적인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특히, 12월 31일 새해맞이 불꽃축제는 세계적인 축제로 알려져 있으며, 수십만 명의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이다.


Pixabay / @pattyjansen

또한 시드니에서는 수많은 서퍼들이 방문하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서핑의 천국이라 불리는 본다이비치가 시드니 근교에 있으며, 서핑을 타보지 않은 사람들도 전문가에게 배울 수 있으니 기회가 된다면 서핑을 배워보자.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뜨거운 날씨의 연말을 느끼고 싶다면, 시드니를 추천한다.

4. 푸켓
출처 : Pixabay / @sammyzezu

푸켓은 신혼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로 유명하지만, 연말을 정리하기 좋은 여행지이다. 


태국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깨끗한 바다와 함께 스노쿨링,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푸켓에서는 5성급 호텔, 리조트, 풀빌라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럭셔리한 여행을 계획하기에도 좋다. 

푸켓에 가게 되면, 센셋 요트 투어는 꼭 해보길 추천한다. 맑은 바다 중간에서 새하얀 구름과 붉은 노을을 한눈에 담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해양 액티비티 뿐만 아니라, 시티투어도 즐기고, 해산물 레스토랑에서 신선한 요리들을 먹으며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도 있다. 


조용한 해변가들도 많기 때문에, 차분한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푸켓은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개헌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