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 신메뉴 딸기피치블렌디드! 직접 먹어봤다!!

조회수 2018. 3. 9. 18:3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신상음료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슬슬 딸기 음료들이 나오기 시작하는 봄. 때맞춰 따스해진 바람이 반갑다. 스타벅스에서 딸기 프라푸치노에 이어 새로운 딸기 음료를 지난 8일에 출시했다. 신 메뉴 '딸기피치블렌디드'는 새콤달콤한 복숭아와 딸기가 들어갔다는데... 정말? 맞아? 직접 확인해봤다!

스타벅스에서 봄 한정판으로 딸기피치블렌디드가 나왔다!!! 이름은 좀 길지만 에디터의 최애과일인 복숭아랑 딸기가 들어가서 기대X1000000 

가격은 6,300원! 비싼가? 싶지만 스벅 기획 메뉴들 가격을 떠올렸을때 비슷비슷하다.

딸기피치베이스라는 퓨레로 만들어진다!

칼로리는..216kcal이라고..(먼산)..

딸기피치블레디드는 Tall 사이즈만 주문이 가능!!

(더 먹고 싶으면 2잔 주문해야됨..)


취향에 따라 휘핑크림을 추가해서 더더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일단 오늘은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겨보고 싶어서 그대로 주문. 


커스터머이징이 가능한 스벅답게 커피도 넣을 수 있고 시럽도 추가할 수 있고 자바칩도 넣고 드리즐도 추가할 수 있다. 그렇지만...상상만으로...음...

얼핏 보면...! 딸기 블렌디드 같은 비쥬얼!!!!
(그래도 피치를 찾을 수 있을 줄 알았다)
맛도 딸기맛만 남...ㅎㅎㅎ

딸기만 들어갔다고 해도 믿을 정도로 딸기향 가득!!! 복숭아 향이나 맛은 거의 느낄 수 없었다.. ㅠ_ㅠ

거의 다 먹어갈 즈음에 조그마한 복숭아의 잔해를 볼 수 있다...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지만 입으로 목으로 코로는 확인이 불가능 
이름에 피치가 들어가서 괜시리 아쉬웠지만...!
그래도 새콤한 딸기의 맛과 시원한 슬러쉬 식감의 음료 자체는 좋았다! 텁텁하지 않아 후식으로 먹기도 좋고..! 매운음식 먹고 들이키면 딱 좋을 듯. 

 커피 보다는 새콤달콤한 음료가 취향인 사람들이 한 번 도전해볼만한 맛이다! 추천! 

딸기 관련된 메뉴를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주문하면 별 두개 적립해준다고 하니 스벅 덕후들은 참고하시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