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식신

끝없는 논쟁! 전국 민트초코 디저트 맛집 BEST 5

민초파 vs 비민초파

46,40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민트 특유의 시원한 맛에 초코의 달달한 맛이 더해진 '민트초코'. 개성 넘치는 덕에 호불호가 갈리며 끝없는 논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민트 초코 디저트의 기본으로 불리는 아이스크림을 시작으로 스콘, 케이크, 스무디, 도넛까지! 민트 초코의 신세계를 만나볼 수 있는 전국 민트초코 디저트 맛집 BEST 5를 소개한다.
민트와 스콘의 이색적인 만남, 고양 대화동 ‘가온베이커리’

[식신 TIP]

▲위치: 경기 고양 일산서구 대화로 124 

▲영업시간: 매일 09:00 – 17:00, 일요일 휴무 

▲가격: 민트 초코 3,000원, 씨앗호떡 꿀모스 7,200원

▲후기(식신 아이캔콜유럽):  스콘이 유명한 빵집이에요! 민초 덕후로서 민트 초코 스콘이 유독 손이 많이 가요~ 향이 과한 것도 아니고 상쾌한 민트향이 좋고 초코칩이 씹혀서 식감이 좋아요~ 샌드위치랑 식빵도 퀄리티 좋아요 참고하셔요~

시선 사로잡는 알록달록한 색감, 성남 판교동 ‘벤’

[식신 TIP]

▲위치: 경기 성남 분당구 운중로277번길 46-8 

▲영업시간: 매일 12:00 – 20:00, 월요일 휴무 

▲가격: 민트 초코 케이크 6,500원, 밀크티 초코 케이크 6,500원 

▲후기(식신 꽃돼징♥): 작지만 꾸덕꾸덕한 조각 케이크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카페에요~ 홀 케이크도 주문 가능한 곳이라 한다~ 민초덕후라 민트초코 케이크를 먹었는데 민트의 화한 향이 느껴지면서도 부드럽고 달달... 밀크티도 요청한 것처럼 달지 않게 해주셔서 케이크랑 잘 먹었습니다^^

앙증맞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서울 서교동 ‘몰리스팝스’

[식신 TIP]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바길 9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월요일 휴무 

▲가격: 아이스팝스 4,000원

▲후기(식신 세렌디프): 아이스크림 되게 신기한 게 많더라고여?? 인절미 아이스크림에 진짜 인절미가 중간중간 씹혀서 신기했고ㅋㅋㅋ민트 초코는 색깔이 진짜 예뻐요. ㅠㅠㅜㅜㅜ 술맛나는 19금 아이스크림들도 신기해여-

시원한 민트 맛을 담은 한잔, 울산 무거동 ‘데잇트’

[식신 TIP]

▲위치: 울산 남구 대학로147번길 76 

▲영업시간: 평일 10:30 – 23:00, 주말 12:00 – 23:00 

▲가격: 민트 초코 프라페 5,500원, 민트 초코 라떼 5,500원 

▲후기(식신 아이고아이고): 민트 초코 라떼랑 프라페 둘 다 먹을 수 있는 곳! 민트 초코 덕후로서 격하게 환영합니다... 라떼는 우유가 들어가서 부드럽지만, 개인적으론 프라페 추천이요~ 양도 많고 시원하면서 화한 민트 맛이 싸구려 맛 아니고 레알 클래식임.. 가격도 저렴한 편..

폭신한 도넛에 민초 토핑, 제주 애월읍 ‘랜디스도넛 제주직영점’

[식신 TIP]

▲위치: 제주 제주 애월읍 애월리 2471 

▲영업시간: 평일 10:00 – 19:00, 주말 10:00 – 20:00 

▲가격: 민트 초콜렛 도넛 3,300원, 앰엔앰 도넛 3,300원 

▲후기(식신 옆구리터진김밥): 아이언맨이랑 심슨이 즐겨 먹는 도넛! 우리나라에는 제주도 매장이 유일하다~ 유명한 핑크 도넛부터 여러 개 잡았는데 제일 맛있었던 민트 초콜릿 도넛! 민트 초콜릿과 도우의 조합이 다른 토핑이나 글레이즈보다 달달하고 질리지 않게 맛 좋았음!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식신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