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신현준매니저가 몰래 먹은 핫도그의 정체!

조회수 2018. 8. 23. 10:3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빠삭! 소리 때문에 걸린 그 핫도그!
편의점 핫도그 + 초콜릿 우유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새로운 먹방 요정으로 떠오르는 신현준 매니저 용이씨! 편의점에 이어 양평에 있는 핫도그 가게 까지 접수했다고! 어마어마한 크기와 뿌려지는 소스조차 남다른 핫도그를 파헤쳐 보자! 
출처: topstarnews
용매니저가 신현준씨 몰래 먹던 오색찬란한 저 핫도그는 양평에 위치한 '두물머리 연핫도그'집 이라긔! 주말에 방문하면 드라이브 온 사람들이 북적북적~

두물머리 연핫도그의 메뉴는 단 2개! 매운맛과 순한맛!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줄 서 있지만 생각보다 줄이 훅훅 빠진다. 안에서는 계속 핫도그를 튀기고 있어 계산하고 나면 따끈한 핫도그를 바로 받을 수 있다.  

소스는 설탕, 케찹, 머스타드 세 가지 중에 원하는 만큼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용 매니저가 추천한 대로 양쪽으로 설탕을 뒹구르르 바르고 케찹과 머스타드까지 야무지게 뿌렸다.

연핫도그라는 이름답게 핫도그 반죽에 연잎, 연근, 연씨가 들어간다고 한다. 까만점이 콕콕 있어도 놀라지 마시길! 

TV에서 본 것처럼 휘황찬란한 비주얼을 뽐내는 핫도그! 조금 오버를 하면 팔뚝 크기만큼 위풍당당한 크기를 뽐낸다!

갓 튀겨 나와 빠삭!!!한 식감의 핫도그. 회오리처럼 빵이 둘둘 말려있는데 일반 핫도그보다 고소하면서 은은한 특유의 향이 마음에 들었다! 빠작빠작 씹어가며 소세지 찾기! 


처음엔 소스가 너무 많은 거 아냐?! 했는데 빵이 두툼해서 소스가 적당하게 어울린다.


담에 방문할 땐 초콜릿 우유도 하나 사서 가는 걸로..!

용이씨.. 당신을..떠오르는 먹방계의 샛별로 인정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