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덕후 취향 저격! 아티제 여름 신메뉴

조회수 2020. 8. 11. 11:1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디저트만 맛있는게 아니야!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들 중에서도 디저트 장인으로 불리는 '아티제'. 알록달록한 비주얼과 달콤한 디저트로 입맛을 사로잡으며 내 통장에서 많은 지분율을 차지하고 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디저트 사러 갔다가 발견한 여름 음료 신메뉴! 커피 덕후로써,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모든 메뉴를 직접 먹어봤다. 

아티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는 스페셜티 커피로 만든 <에스프레소 프라페 시리즈> 3종! 커피 덕후로써, 여름에 어디를 가나 신메뉴로 과일 주스만 나오는 게 살짝 아쉬웠는데 이렇게 리얼 에스프레소를 이용한 시원한 음료가 나온다니 두 팔 벌려 대환영!

일단 들어가자마자 눈을 현혹시키는 화려한 디저트...원래 음료만 먹을까 했지만....아티제를 가서 디저트를 안 시킨다는 건 용납할 수 없는 일! 다 먹고 싶은 마음을 꾹 참고 신중을 기해 디저트도 함께 주문했다.

일단 1인 1 음료와 밥을 먹었으니까 양심상 디저트는 2개만 시키기로 했다. 하지만 음료는 큰 크기로 시킨 게 함정..ㅎ
솔직히 여름에 음료 작은 사이즈 시켰다가 갈증 나서 쭈왑쭈왑 마시다 보면 몇 입 안 남아서 아쉽잖아요....? ㅎ
카라멜 프라페, 에스프레소 프라페, 발로나 자바칩 프라페 이렇게 세 종류인데 같이 간 일행들의 입맛이 다 달라서 겹치지 않고 하나씩 주문할 수 있었다.

카라멜 프라페

가격 (P) 5900원 / (G) 6400원

나오자마자 달달한 카라멜 향으로 유혹하던 카라멜 프라페! 에스프레소의 특유의 쌉쌀한 맛과 카라멜의 달콤한 풍미가 어우러져 자꾸만 손이 가는 중독적인 맛이다. 한입 먹는 순간 달달한 맛이 진하게 퍼지며 기분 좋은 당 충전을 할 수 있었다.

발로나 자바칩 프라페 

가격 (P) 5900원 / (G) 6400원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초콜릿 칩이 톡톡 씹히며 식감을 살려준다. 초콜릿 음료이지만 발로나 초콜릿 칩과 에스프레소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단맛이 느껴졌다. 여름에 초콜릿 음료를 먹고 나면 텁텁해서 물을 벌컥벌컥 마셨는데 끝맛이 깔끔해 인상적이었다. 
에스프레소 프라페 (G)
가격 (P) 5700원 / (G) 6200원
라떼를 한층 더 시원하게 즐기는 것 같다고나 할까! 에스프레소가 가진 향긋한 풍미와 맛이 가장 잘 느껴졌다. 입안에서 사르르 녹고 나면 은은하게 맴도는 커피 잔향이 기분 좋게 느껴졌다. 신 메뉴 중 단맛이 가장 적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테디베어 초코쉬폰 조각

가격 5,900원

그리고 아티제 가면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와 함께 가장 많은 인기를 자랑하는 초코 쉬폰! 퐁신퐁신하면서도 촉촉한 케이크 시트와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는..말잇못..솔직힌 1인 1 케이크 가능..(맛있어서 집갈 때 1개 더 포장함...ㅎ)

얼그레이 파운드 케이크

가격 4,800원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아티제의 히든 메뉴 얼그레이 파운드 케이크! 한입 한입 먹을 때마다 입안 가득 얼그레이의 향긋한 느낌으로 채워지는 느낌이랄까! 쫀쫀한 질감을 가지고 있어 우유랑 먹으면 식사 대용으로 좋다.

아티제에서 새롭게 나온 프라페는 전체적으로 다 먹고 나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 갈증이 마구마구 솟아나는 요즘 날씨에 시원한 커피 음료를 좋아한다면 취향에 맞게 하나씩 먹어봐도 좋을 것 같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