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식신

여름에 가기 좋은, 8월 전국 신상 맛집 BEST 5

뜨끈뜨끈한 신상이 왔어요!

86,55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강렬한 햇살이 내리쬐는 8월이지만, 맛집 탐방을 위한 열정은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다! 폭포처럼 흘러내리는 치즈를 곁들인 스테이크부터 추억이 방울방울 떠오르는 복고풍 분식집까지! 여름에 가기 좋은, 8월 전국 신상 맛집 BEST 5를 소개한다. 

시선강탈 치즈 폭포! 경주 황남동 ‘머치즈’

[식신 TIP]

▲위치: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93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B/T 15:00 – 16:00 

▲가격: 부채살 스테이크(150g) 15,000원, 갈릭마요 새우 11,000원 

▲후기(식신 란유): 치즈가 진짜 푸짐하게 올라간 스테이크! 스테이크가 미디엄으로 구워져 좀 걱정했는데, 고기 자체도 질이 좋고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랑 너무 잘 어울렸다! 가격도 스테이크인데 저렴해서 좋았음:)

신선함이 살아있는, 서울 연남동 ‘경양마구로’

[식신 TIP]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39길 4 1층 

▲영업시간: 매일 11:30 – 20:30, B/T 14:30 – 17:00 

▲가격: '혼' 마구로동 한 상 26,900원, 마구로 '대뱃살동' 한 상 18,900원 

▲후기(식신 땡뻘네상추밭): 혼밥하려고 인스타로 봐뒀다가 간 곳이에용~ 혼마구로동이 제일 인기 많다 해서 주문했어요! 참치가 기름이 많고 해동이 잘 돼서 비린 맛도 없고 넘 맛있더라고요>< 노른자랑 찍어 먹어도 맛있고 꽃게 다리랑 바지락이 들어간 국물이 담백하고 맛 좋았습니당~

옛 추억 소환시키는 레트로풍 분식, 부산 광안동 ‘방가방가분식’

[식신 TIP]

▲위치: 부산 수영구 광남로94번길 2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B/T 15:00 – 17:00 

▲가격: 방가방가 라볶이 7,500원, 경양식 돈까스 8,500원 

▲후기(식신 뽀블리뽀영): 광안리 신상 맛집. 80년대 레트로 감성을 잘 살린 곳이라 인테리어나 내부가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라볶이에 핫도그 추가하고 돈가스랑 주문함. 라볶이는 적당히 매콤하고 밀떡이 쫄깃. 국물에 핫도그 찍어 먹어도 맛있다. 돈가스는 소스가 특히 맛있었는데 느끼함도 잡아주면서 맛 좋았음. 

72시간 숙성시킨 도우로 선보이는, 대구 범어동 ‘더 오리지널 피자하우스’

[식신 TIP]

▲위치: 대구 수성구 범어천로 172 

▲영업시간: 매일 11:00 – 재료 소진 시 마감, B/T 15:30 – 17:00, 월요일 휴무 

▲가격: 루꼴라&베이컨 피자 5,800원, 크림 베이컨 파스타 9,500원 

▲후기(식신 카이저쏘제): 인스타에서 오픈 전부터 핫해서 갔다 와봤습니다~~ 피자는 잘 먹는 편이라 치즈랑, 페퍼로니, 루꼴라베이컨, 맥앤치즈 총 네 조각시켰습니다. 일단 도우가 꽤 쫄깃하고 치즈가 무척 고소했습니다. 심플한 피자를 좋아하는데 여기는 엄청 느끼한 미국식 피자는 아니라 그런지 토핑이 여러 가지 올라가도 부담스럽지 않더라고요~

정통 미국식 바비큐를 맛볼 수 있는, 용인 마성리 ‘ROUTE889’

[식신 TIP]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 435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가격: ROUTE889 브런치 플레이트 15,000원, 스페어립 플레이트 42,000원 

▲후기(식신 ): 컨테이너 창고처럼 생긴 BBQ 맛집! 미쿡 느낌 물씬 느껴지는 곳으로 공간이 엄청 넓다~! 4명 같이 가서 4인 세트 시켰는데 양이 생각보다 엄청 나다!ㅋㅋㅋㅋ 3인 세트 시켰어도 될 뻔.. 돼지 3종류 치킨이 나오는데 살도 부들부들하고 누린내 안 나서 넘 맛있었어요~ 남은 거 포장해달라고 했더니 포장해줌!

작성자 정보

식신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