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신세계그룹

"전격! 마스크 수급 작전!" 국내 1위 대형마트, 마스크 물량 확보 총력전 펼친다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마스크 물량확보 총력전 펼쳐

48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마스크 물량확보 총력전 펼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마스크 수급이 불안한 요즘. 이마트와 트레이더스가 고객들에게 안정적으로 마스크를 공급하기 위해 마스크 물량 확보에 총력을 다하기로 4일 결정했습니다!

핫 라인 구축 통한 빠른 입고 시스템

이를 위해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바이어들은 최근 마스크 협력업체를 방문 마스크 생산/판매 물량에 대한 긴급 협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협력업체와 ‘핫 라인’을 구축하는 등 긴밀하게 협조키로 했는데요. 또한, 기존에 마스크는 협력업체에 발주 이후 이틀 뒤에 점포에 입고가 되었으나 주요업체의 경우 발주 다음날 매장에 입고되도록 배송시스템을 개선하였습니다.

이마트 인당 30매, 트레이더스 1당 1박스 판매

인당 마스크 한정 판매도 본격적으로 실시합니다. 마스크를 한번에 대량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는 점을 고려, 최대한 많은 고객이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점별로 이마트는 인당 30매, 트레이더스는 인당 1박스(20매~100매)로 한정 판매합니다. 


1월 27일부터 2월 2일까지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판매된 마스크 물량(낱개기준)은 총 370만여 개. 일 평균 약 53만개로 전년 1~2월 1일평균 판매량에 비해 30배 가량 증가했습니다. 이마트 관계자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최대한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도록 물량 확보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했습니다. 바이러스 때문에 걱정인 요즘, 흐르는 물에 손 씻기와 마스크 착용 꼭 잊지 마세요!

작성자 정보

신세계그룹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