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삼성화재 다이렉트

마일리지특약 환급금 바로사용 서비스 안내

4,17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마일리지 할인특약 가입 시, 연간 3천~1만 2천km 이하로 주행하면 보험료의 4~32%가 환급이 됩니다. 해당 환급금을 자동차 보험 갱신 시에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마일리지 환급금 바로사용 서비스’를 신설하였습니다.

마일리지특약 환급금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19년 1월부터 이전 자동차보험 계약에서 마일리지특약 환급금이 있는 경우, 따로 받는 번거로움 없이 갱신보험료 결제 시 바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환급금 바로사용 서비스 예시]


올해 갱신 보험료가 50만원이고 이전 계약의 마일리지특약 환급금이 8만 5천원이라면, 마일리지 환급금 바로사용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41만 5천원만 결제하시면 됩니다.

자동차 번호판과 계기판 사진만 있으면 준비완료!

자동차보험 갱신 시에 자동차 번호판 및 계기판 사진만 등록하면 ‘마일리지 환급금 바로사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환급금 바로사용 서비스 이용 조건은?

Q. 마일리지 바로사용 서비스 사용 시, 연말정산에서는 어떻게 처리가 되나요?


전 계약의 납입보험료가 변경되기 때문에 전년도의 자동차보험료가 바뀌는 것이고, 올해 갱신 보험료는 “카드 결제+환급금” 합친 금액으로 처리가 됩니다.


Q 마일리지 사진 등록을 갱신 이후에 할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불가능합니다. 마일리지 환급금 바로사용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반드시 갱신계약 보험료 결제 전에 사진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물론 원하신다면 기존처럼 마일리지 특약 환급금을 계좌로 돌려받는 방법도 가능하니, 편한 방법을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이전 계약의 마일리지 특약 환급급이 있다면 올해 자동차보험 갱신 시에 사용하여 갱신보험료 부담을 덜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다만,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인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호공사가 보호하지 않습니다.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지급한도, 면책사항 등에 따라 보험금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보험계약 체결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확인필 제20-1-1564호 (인터넷자동차영업부,'20.04.08)

작성자 정보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