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프뷰티

답답한 모공 고민 시원하게 날려줄 BEST 모공팩은?

뜨거운 여름도 문제 없어! 피지, 유분 확 날릴 모공템 1위 선정

1,99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러쉬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 125g / 20,000원

2. 미샤 <아마존 레드 클레이™ 모공 마스크> 110ml / 14,000원

3.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100mL / 13,000원

4.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머드 크림 마스크> 100ml / 15,000원

5. 드림웍스 <아임 더 리얼 슈렉팩> 110g / 12,600원



*이하 브랜드명으로 언급

가장 성분이 클린한 제품은 파파레서피로 20가지 주의성분은 물론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까지 발견되지 않았고, 이어서 미샤가 20가지 주의 성분이 하나도 발견되지 않았지만 리모넨 등 알레르기 주의 성분이 2개 발견되었다. 다음은 이니스프리가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를 함유해 주의 성분 1개, 러쉬가 메틸파라벤과 향료를 함유해 주의 성분 2개, 드림웍스가 향료와 페녹시에탄올을 함유해 주의 성분 2개가 발견됐다.



가장 발림성이 좋은 제품은 파파레서피로 이물감 없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렸고 이어서 미샤가 자극 없이 잘 발렸다. 다음은 이니스프리로 앞선 것보다 촉촉함이 덜 했지만 이물감과 자극이 없었고 나머지 2개는 내용물 안에 들어 있는 알갱이 때문에 발림성이 덜했다.


사용 후기


<러쉬> "안에 든 알갱이가 크고 덩어리져서 잘 안 발려요"

<미샤> "수분감이 많이 느껴져서 자극도 없고 부드러웠어요"

<이니스프리> "클레이 입자가 매우 부드러웠고 밀착력이 좋았어요"

<파파레서피> "가벼운 제형이라 힘을 주지 않고도 부드럽게 발려요"

<드림웍스> "덩어리가 크지만 문질렀을 때 크게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1. 러쉬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

피지가 완전히 제거되진 않았지만 딱딱한 피지가 부드럽게 녹았다.


2. 미샤 <아마존 레드 클레이™ 모공 마스크>

피부 표면의 유분기가 많이 줄었지만 눈에 띄는 피지는 그대로 남아 있었다.


3.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피지가 가득 끼어있었던 모공이 한결 깨끗해 졌고 각질 또한 개선되었다.


4.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머드 크림 마스크>

유분기가 산뜻하게 제거되었고 모공 깊게 박힌 피지가 피부 표면으로 올라왔다.


5. 드림웍스 <아임 더 리얼 슈렉팩>

모공 속을 가득 채운 피지가 거의 사라졌고 모공 크기도 한층 줄었다.



실제로 봤을 때 모공이 가장 줄어 보인 제품은 이니스프리로 콧등의 검은 점처럼 보였던 모공이 확연히 줄었고 피지가 빠지면서 모공이 옅어져 크기도 많이 줄어 보였다. 이어서 결과가 좋았던 제품은 파파레서피로 깊게 박힌 피지가 빠지면서 검게 산화된 색상이 옅어져 모공의 사이즈와 개수가 확연히 줄어 보였다. 나머지는 육안으로 봤을 때 피붓결이 매우 산뜻해졌지만 모공의 크기와 개수는 비슷해 보였다.



모공팩 사용 후 베이스가 한층 매끈하게 밀착된 제품은 러쉬로 각질이 많이 개선되면서 얼굴 전체에 은은한 윤광이 돌며 모공 끼임이나 각질 부각 없이 커버되었다. 이어서 드림웍스가 입가와 양 볼에 각질로 들뜬 베이스가 각질이 케어 되면서 매끈하게 도포되었고 코 양옆에 뭉친 베이스도 사라졌다. 다음으로 이니스프리는 각질 때문에 두껍게 올라가던 파운데이션이 들뜸 없이 얇고 매끈하게 도포되었고 피부톤이 전체적으로 맑아졌다. 나머지는 앞볼에 부각되던 모공이 덜 보였고 한 곳에 집중된 유분기가 없어지고 전체적으로 건강한 광채가 돌았다.



가장 잔여물이 잘 씻겨 나간 제품은 드림웍스로 가장자리를 제외하고 울퉁불퉁한 오렌지 표면에 낀 잔여물이 거의 씻겨 나갔다. 이어서 이니스프리가 곳곳에 깊게 파인 홈에 내용물이 껴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거의 씻겨 나갔고 이어서 러쉬가 곳곳에 크게 뭉친 부분 외에는 깨끗이 제거되었다. 파파레서피는 가장자리 미샤는 전체적으로 옅게 잔여물이 남아 있었다.



모공몬스터

러쉬 <마스크오브 매그너민티>


"되직한 질감의 클레이 제형과 팥 알갱이가 가득 들어있지만 얼굴에 잘 펴 발라졌어요. 굉장히 빨리 마르는 편이고, 마스크팩이 마르면서 얼굴이 쪼이기 시작하는데 땅김이 과하게 강해서 좀 불편했어요. 마스크팩이 마를 때는 심하게 땅겼지만 씻고 나서는 촉촉함이 남아서 좋았어요. 들어가 있는 민트 성분의 화한 사용감이 여름이라 시원하다고 느꼈지만 씻고 나서도 화한 느낌이 남았습니다."



모공순이

만족도 PERFECT! 미샤 <아마존 레드 클레이™ 모공 마스크>


"민감성 수부지에 화이트헤드가 많아 제일 성분이 안전한 미샤를 썼어요. 기존에 썼던 모공팩과 비교했을 때 제형이 부드러워 발림성이 아주 좋았고 적은 양으로도 넓게 펴 바르니 빨리 건조되어 편했어요. 마르면서 느껴지는 조임 때문인지 노폐물이 빠져 한결 깨끗해졌다고 느껴졌어요. 저는 민감한 피부라 모공팩도 나비존만 사용했었는데 미샤는 얼굴 전체에 발라도 괜찮아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피지재벌

만족도 GOOD!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코와 볼, 이마에 피지랑 유분이 심각하게 많은 지성 피부예요. 그래서 피지흡착력이 가장 좋아 보이는 이니스프리를 골랐는데요. 바르자마자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더운 여름에도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았고 정말 부드러워서 구석구석 꼼꼼히 바를 수 있었어요. 마스크 때문에 코랑 볼에 유분이 더 심해졌었는데 화산송이 덕분인지 피지가 줄어 피부가 많이 깨끗해졌다고 칭찬받았어요."



샤이가이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머드 크림 마스크>


"모공팩을 처음 접해봐서 어떻게 써야 할지 난감했는데 파파레서피는 튜브 타입이라 사용하기 쉬웠어요. 발림성이 굉장히 좋아서 굳이 많은 양을 사용할 필요가 없었고 씻어내기 전까지 크게 땅기는 느낌도 없었어요. 세안 후에 촉촉하고 반들반들한 느낌을 다음 날 아침까지 느낄 수 있어서 좋았지만 피지는 거의 그대로였어요."



유분스타

드림웍스 <아임 더 리얼 슈렉팩>


"큰 알갱이가 곳곳에 있는데 얼굴에 바르면 생각보다 훨씬 부드럽고 잘 밀착돼요. 민트의 화한 느낌이 느껴지는데 민감한 코 주변과 입가는 따끔거렸어요. 세안도 부드럽게 잘 됐지만 민감한 부위가 빨갛게 달아올라서 피지가 많은 국소부위만 사용해야 할 것 같아요. 사용 후 피지가 많이 줄어 있고 얼굴 전체에 코팅광이 돌아 좋았답니다."




*사용자에 따른 개인적인 의견이 담겨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