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프뷰티

에디터 선정! 피부 속 수분을 꽉 채우는 BEST 수분 세럼은?

피부 속 수분을 꽉 채우는 BEST 수분 세럼 1위를 선정해봤습니다!

1,74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A. 더 랩 바이 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부스팅 앰플 30ml 25,000원

B.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80ml 24,000원

C. 이즈앤트리 히아루론산 워터 에센스 50ml 26,000원

D.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50ml 28,000원

E.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 25ml 19,500원



세럼의 피부 침투력이 가장 강력한 제품은 이니스프리로 가장 빠른 시간 내에 스폰지의 1/3지점까지 흡수되었다. 이어서 토리든나인위시스가 이니스프리 보다 약 1mm 정도 적게 흡수되었고 나머지 2개 제품은 거의 스폰지 표면에 머물러 있었다.



A. 더 랩 바이 블랑두 31.3>71.0>42.3(39.7 상승 후 28.7 감소)

고농축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10,000ppm 함유되어 피부 속 히알루론산 충전


B. 이니스프리 11.6>57.7>34.6 (46.1 상승 후 23.1 감소)

16가지 아미노산이 고농축된 뷰티그린티 성분이 수분을 충전하고 그린티 씨드 오일이 수분 보호막 형성


C. 이즈앤트리 12.9>45.0>38.8 (32.1 상승 후 6.2 감소)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의 8중 히아루론산 함유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


D. 토리든 13.6>45.3>37.0 (31.7 상승 후 8.3 감소)

저분자 히알루론산, 5D 히아루로닉 애씨드 포물라, D-판테놀 프로비타민 –B5가 깊은 보습과 강력한 보습 유지 효과


E. 나인위시스 11.9>38.5>29.3 (26.6 상승 후 9.2 감소)

코코넛수 51%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



가장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품은 이니스프리로 높은 흡수력과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했고 마찬가지로 토리든 역시 빠른 흡수력으로 종이의 묻어남이 적었다. 나머지는 더랩 바이 블랑두>나인위시스>이즈앤트리 순으로 종이가 적게 묻어났고, 피부 표면에 코팅한 듯한 광택이 생기고 약간의 끈적임이 느껴졌다.



수분도가 이전 대비 가장 많이 상승한 제품은 나인위시스로 25.8% 향상되어 다른 품목 대비 눈에 띄게 수치가 많이 변화했다. 이어서 이니스프리가 21.6% 향상되어 두 번째로 높게 수분도가 측정됐고 나머지는 이즈앤트리>토리든>더랩 바이 블랑두 순이었다.



JENNY

A. 더 랩 바이 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부스팅 앰플 


수분 앰플이라 산뜻하고 가벼울 거라고 생각하고 썼는데 처음 바르자마자 좀 깜짝 놀랐어요. 제형이 상당히 점성이 있는 편이었고 마무리감도 끈적임이 많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낮에 사용하기보단 자기 전에 사용하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건성 피부라 세럼만 바르면 좀 모자란 감이 있는데 이 제품은 자고 일어나니 속건조가 조금 개선된 느낌이 들었어요. 건성이어도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호해서 좀 더 가벼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KAYA

B.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확대경 비포 사진 찍을 때 사실 좀 놀랐거든요. 유분이 많은 피부라 각질이 많다고 생각을 안 했는데 확대해서 보니 유분과 각질이 뭉쳐서 피부결 사이마다 얇게 껴있더라고요. 그린티 씨드 세럼을 테스트하면서 매일 아침저녁으로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정말 꼼꼼히 듬뿍 발라줬어요. 다행히 끈적임이 없어서 듬뿍 발라도 베개에 묻거나 파운데이션이 밀리거나 하지 않아서 꾸준히 쓸 수 있었어요. 2주 정도 쓰고 확대경으로 확인해 보니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충분히 채워 주어서 그런지 각질이 확실히 많이 개선됐더라고요. 그전에 크게 스킨케어를 신경 안 썼던 것도 있었겠지만 이렇게 많이 개선될 줄 몰랐어요. 제 피부에 잘 맞는 것 같고 산뜻한 텍스처도 마음에 들어서 여름까지 쭉 써볼 생각이에요.



GEORGE

C. 이즈앤트리 히아루론산 워터 에센스


악건성을 위한 에센스를 만난 것 같아요. 겨울만 되면 쩍쩍 갈라지는 피부를 가지고 있어 건성 피부들에게 좋다는 제품을 많이 써봤는데 이 제품은 진짜 채워진다는 느낌이 들어요. 제형은 세럼이라 다소 묽은 편이에요. 펴 바를 때는 부드럽게 발리긴 하지만 얼굴에 막이 씌워진 듯 미끈거리는 감이 다소 있었습니다. 흡수력이 좀 떨어져 시간이 들지만 완전히 흡수되면 수분이 가득 채워진 듯 쫀쫀한 피부로 만들어줘요. 하지만 마무리감이 끈적거려서 건성 피부가 아닌 사람들이 사용하면 찝찝하다는 느낌이 다소 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정말 건성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에센스예요!




IRENE

D.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지금까지 써 온 세럼 중에 가장 묽지 않나 할 정도로 물같은 제형이에요. 평소 어느 정도 점도가 있는 세럼을 사용해왔기 때문에 많이 생소했는데요. 결론적으로 흡수력이 좋아 바를 때 부담이 없었지만 건성 피부인 저에게는 단독으로 바르면 좀 땅김이 느껴졌어요. 이 제품은 토너 대신에 사용하면 더 만족스럽게 사용하겠더라고요. 토너만큼 가볍고 산뜻하면서 좀 더 보습력이 있기 때문에 이후 크림을 덧바르니 훨씬 촉촉함이 오래 유지됐어요. 가볍고 흡수가 잘 돼 유분이 많은 피부라면 아주 만족하고 쓸 것 같아요.



AURORA

E.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


얼굴에 무언가를 발랐을 때 답답한 느낌을 싫어해서 스킨케어도 대충 하는 편이에요. 얼굴에 유분이 아주 많이 나오는 피부라 스킨케어를 꼼꼼히 하지 않더라도 땅기지 않거든요. 이번에 나인위시스 세럼을 얼굴에 덜어서 바르자마자 시원한 느낌과 함께 부드럽게 펴 발리는 느낌이 정말 좋았어요! 스포이트를 사용해서 양 조절도 쉬웠고 수분을 빠르게 공급해 주고 촉촉함이 오래가서 각질이 잠잠해지는 게 바로 보였어요. 수분을 잘 공급하니 피지도 줄어든 느낌이라 굉장히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실험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