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프뷰티

귀가 얇으면 민감성 피부일 확률 100%라고?!

얇은 귀가 민감성 피부가된 이유!

63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일상 속 여러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 여러 화장품 사용으로 더 심해진 피부 고민에 필요한 건 단순하고 확실한 스킨케어예요!

단순히 빼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제품을 통해 순하고 확실한 스킨케어로 건강한 영향을 더하는 것.



셀프뷰티는 쉽게 민감해지는 도시 피부의 부담을 덜고 건강하게 가꾸기 위한 성분만을 담은 제품 중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수분을 잡아주는 ‘자작나무 수액’을 베이스로한 제품에서 그 해결책을 찾았어요.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자작나무 수액을 담아 더욱 건강하고 힘있는 피부로 키우는 ‘차가 리바이탈라이징 세럼’과 ‘수크랄 스킨 베리어 크림’



Step1. #거듭세럼 으로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에 보습 생기 충전

Step2. #거듭크림 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보습 장벽 강화

Q. 비브 세럼, 크림 2종 세트를 사용한 민감성 피부의 셀프뷰티 독자 20명에게 물었습니다.


설문조사 기간 약 2주 동안 에디터 A도 직접 비브 2step 스킨케어에 도전해봤어요.


피부 타입 : 홍조가 심한 민감성(화장품으로 인한 물리적 자극에 약한 편)

피부 고민 : 조금만 건조해도 금방 가려워지고 홍조가 심해짐, 지하에 들어가거나 먼지가 많은 곳에 가면 목부분에 두드러기가 일어남

사용 전 39%였던 수분도가 세럼과 크림 2step 사용 직후 59.%까지 수분도가 급증했으며 3시간 후에도 44.4%로 높은 보습력을 보였다.

거칠고 푸석해 모공이 눈에 띄었던 피부결이 세럼과 크림 2step 사용 2주일 후 한결 촉촉하고 피부톤이 균일해졌다. 또한 피부 자체를 건강하게 케어해 속에서부터 분홍빛 생기가 올라와 화사한 피부톤으로 바뀌었다.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