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프뷰티

이번 달에 랄라블라에 가야하는 이유!

랄라블라 처돌이 에디터가 추천하는 2월 세일템❤️

4,30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매월 행사 제품이 달라지는 드럭스토어...♥

잘 찾아보면 거의 반값으로 득템할 수 있는 제품이 수두룩한데요!

그 중 자칭 <랄라블라 처돌이> 에디터가 지금 사면 제일 좋은 세일템을 추려봤어요~

에디터가 고른 브랜드는 <셀프뷰티>, <어퓨>, <16브랜드>예요! 그 중에서 이건 진짜 2월 랄라블라 세일할 때 사야한다고 생각하는 품목으로 골랐어요.

요즘 이 캐시미어 틴트에 푹 빠져있어요. 어찌나 보들보들 가볍고 매끈하게 발리는지! 입술이 잘 부르트는 에디터는 각질 부각이 심해서 매트 틴트 바르는 건 포기했었는데 이 제품은 촉촉하게 발려서 걱정 없이 바르고 있어요. 특히 틴트는 그러데이션 했을 때 예쁜 텍스처를 선호하는데요~ 이 뷰티튜드 쉬어 매트 립 틴트가 딱 그러데이션 했을 때 더 예쁘답니다♥

총 5가지 톤다운 mlbb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데 1, 3, 5호는 쿨톤이고 2 ,4호는 웜톤이에요. 특히 에디터가 추천하는 컬러는 3번 발렌타인 로지와 5번 레이니데이 버건디! 데일리로 바르기도 좋을뿐더러 다른 브랜드에서 본 적 없는 독특한 컬러라 세일할 때 꼭 득템해야 할 제품이에요. 게다가 셀프뷰티 제품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카카오톡 이모티콘 <옴팡지게 반가워 옴팡이>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쫀득한 젤리 타입의 블러셔예요~ 세상에 발색해보니 수채화 물감을 푼 듯 옅게 발색되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되더라고요. 컬러가 자연스럽게 물들어서 농도 조절 잘 못하는 곰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컬러 이름들이 참 독특한 제품이라 더 인상에 남더라고요~ 에디터가 추천하는 컬러는 네마음갖구아바와 무정한무화과! 생김새가 블러셔를 올리면 촌스러워 보이는 타입인데 두 컬러 모두 스킨톤에 가까운 mlbb컬러라 굉장히 분위기 있어 보여요. 랄라블라에서 무려 한 개 사면 한 개 더 준다고 하니 딱 저거 두 개 고르면 되겠죠??



마이매거진은 꿀조합 컬러들만 담겨 있어서 가성비 갑인 팔레트예요. 한 번에 선명하게 발색되는 모습 보이시죠? 발색력 좋고 매끈하게 밀착되는 텍스처예요.

무드 별로 두 가지 팔레트가 있는데 쿨톤인 에디터는 로지브라운 무드로 골랐어요. 특히 로지브라운 무드의 무펄의 로즈 컬러인 로즈 가든이 섀도로 발라도, 블러셔로 사용해도 정말 예쁘답니다♥ 마이매거진 두 번째 에디션은 랄라블라가 가장 저렴하다고!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