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프뷰티

5월에도 꽃 축제는 ing! 꽃놀이 가기 전 색조템 보고가요♡

얼굴에도 꽃이 폈네-♥

1,42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쩍 따뜻해진 날씨에 빼놓으면 섭섭한 꽃 축제. 그냥 가면 아이 되죠? 지금부터 5-6월까지 다양한 꽃 축제가 이어지니, 전국에서 열리는 꽃 축제별 어울리는 색조템을 소개할게요♥

봄이 온 사실을 만천하에 알리듯 전국적으로 열리고 있는 벚꽃축제! 끝물이라 아쉬웠다면, 상대적으로 개화 시기가 살짝 늦은 겹벚꽃을 노려보세요. 겹벚꽃은 지금부터가 축제거든요! 

벚꽃 축제엔 나스의 스테디셀러 블러셔 섹스 어필 컬러가 제격. 소프트한 피치인 듯 연한 살구인 듯 청순한 느낌을 낼 수 있어요! 이번에 출시된 리퀴드 타입은 파우더 타입에 비해 좀 더 진한 살구빛인데, 발색이 진하지 않아 양 조절하기도 쉽더라고요! 리퀴드 타입을 볼 전체에 얇게 바른 후 파우더 블러셔로 살짝 덮어주면 블러 처리한 듯한 보송한 피부 표현은 물론, 지속력이 배가 된답니다.


추천 아이템

1. 나스 리퀴드 블러쉬 섹스 어필 15ml 40,000원.

2. 나스 블러쉬 섹스 어필 4.8g 38,000원.

사계절을 꽃으로 구별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꽃이 피어나는 제주! 특히 5월은 수국이 제철인데요. 막 찍어도 인생 샷이라는 말이 있을 만큼 웨딩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이죠?

흰 꽃이었다가 점차 밝은 청색으로, 끝에는 붉은 기가 도는 자색으로 변하는 수국의 다채로운 매력처럼 어떤 피부 톤에 발라도 찰떡처럼 잘 어울리는 립 조합을 소개할게요. 보드라운 발림성으로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맥의 파우더 키스 두가지를 조합할건데, 바로 뉴 셰이드로 출시된 옐로 핑크 빛의 레버런스와 살몬핑크 컬러의 만다린 오 조합이에요. 이렇게 바르면 다채롭게 변하는 수국의 컬러 속에서도 화사하게 빛날거예요!


추천 아이템

1. 맥 파우더 키스 립스틱 레버런스 3g 31,000원.

2. 맥 파우더 키스 립스틱 만다린 오 3g 31,000원.

전남 순천에서 펼쳐지는 봄꽃의 향연! 무려 1억 송이의 꽃이 아름다운 수를 놓은 듯 장관을 이루고 있다고 해요. 전 세계 각국의 정원 문화를 체험할 수 있어 보는 재미에, 사진 찍는 재미까지 쏠쏠하답니다.

비비드한 컬러의 꽃이 많은 순천만국가정원의 봄꽃향연에는 컬러풀한 메이크업보다, 심플하지만 은은하게 윤곽을 살린 메이크업이 어떤 배경과도 조화로울 거예요. 시머한 이 있어 바르자마자 피부 전체를 은은하고 화사하게 만드는 아워글래스의 앰비언트 스트롭 블러쉬로 혈색을 주고, 뭉침 없이 피부를 맑게 빛내는 배니쉬 하이라이팅 스틱으로 광채를 더하면 완벽!


추천 아이템

1. 아워글래스 배니쉬 하이라이팅 스틱 핑크 6.3g 58,000원.

2. 아워글래스 앰비언트 스트롭 블러쉬 브릴리언트 누드 4.2g 53,000원.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수백만 송이의 장미에 둘러 싸이는 기분은 어떨까요?  5, 6월 쾌청한 하늘 아래 풍성한 장미를 볼 수 있는 올림픽 공원 장미광장도 빼놓을 수 없는 곳이죠. 

사랑스러운 분위기 가득한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2019 스프링 컬렉션. 청초한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캔디 컬러는 데일리 스프링 메이크업은 물론 인간 장미가 된 듯 로맨틱한 룩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시그니처 플라워 패턴이 매력적인 돌치시모 매트 리퀴드 립 컬러는 은은한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고, 블러쉬 터치 쿠션은 쿠션 어플리케이터가 있어 사용하기 편할 뿐만 아니라 휴대성도 좋답니다. 무엇보다도 두 제품 모두 자연스럽게 발색되니 화알못에게도 강력 추천해요!


추천 아이템

1. 돌체앤가바나 뷰티 블러쉬 터치 쿠션 캔디 02 4ml 47,000원.

2. 돌체앤가바나 뷰티 매트 리퀴드 립 컬러 캔디 17 5ml 48,000원.

EDITOR | 원혜미

PHOTO | 최혜정

DESIGN | 정정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