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프뷰티

원래 쓰던 화장품에 이것 하나 더했더니, 이런 신세계가!

#낮이밤이 뷰티템

12,07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추워지는 계절엔 역시 누드 톤, mlbb 메이크업이 정석. 그치만 저녁이 되면 군데군데 메이크업이 무너지고, 그냥 '누드'가 되기 마련 (ㅠㅠ). 원래 쓰던 화장품에 한 가지만 더하면, 아침에 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늦은 밤까지 지속되는 건 물론이요, 하나의 색조템으로 두 가지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뷰티템이 있다는데?

지속력 비교를 위해 아침에 한 화장으로 프라이머 사용 유무에 따른 오후 4시에 피부 상태를 비교했어요. 프라이머를 사용하니, 메이크업이 뭉치거나 끼이는 현상이 크게 줄었고, 푹 꺼져 보이는 눈 밑도 광채가 살아나 한층 볼륨감 있어 보이기까지! 놀라운 것은 늦은 밤까지도 이 상태가 유지됐다는 후문. 대체 이 지속력 무엇...

Step1. 베이스 메이크업 전 한 방울


How to. 기초 케어를 마친 맨얼굴에 유니콘 에센스 프라이머를 적당량 바른다.

Comment. 촉촉한 에센스 제형의 프라이머가 피부 속까지 흡수돼 쫀쫀하게 빛나는 피부가 됐어요. 

Step 2. 쿠션에  한 방울


How to. 쿠션에 유니콘 에센스 프라이머를 추가해 바른다. 

Comment. 모공과 요철이 균일해지고, 아침에 했던 베이스 메이크업이 늦은 밤까지 답답함 없이 잘 유지됐어요. 


함께 사용한 제품 : 블리블리 아우라 꿀광 쿠션 15g 43,000원.

Step 3. 하이라이터 존에 한 방울


How to. C존과 콧등에 소량을 하이라이터 대신 바른다.

Comment. 크림 타입의 하이라이터는 간혹 메이크업과 함께 뭉치기도 하는데, 그런 현상이 전혀 없었어요. 오히려 베이스 제품과 잘 어우러져 원래 내 피부에서 나는 광채인 듯,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팅 효과를 선사해요.

같은 색조템 맞나 싶죠? 정말 같은 제품이랍니다. 데일리로 누드 톤의 메이크업을 즐기지만 가끔 저녁 약속이 있을 때, 평소보다 진한 메이크업을 하고 싶을 때 에디터가 쓰는 방법이에요. 한 가지 색조템으로 두 가지 분위기 내기, 참 쉽죠?

Step 1. 아이섀도에 한 방울


How to. 파우더 타입의 아이섀도와 유니콘 에센스 프라이머 소량을 섞어, 크림 타입의 텍스처로 만든 뒤 눈두덩에 바른다. 

Comment. 수정 화장할 때, 무너진 메이크업 위에 덧바른 탓에 간혹 더 망치는 경우가 있는데요. 예를 들면 아침에 발라둔 섀도 위에 겉돈다든지, 얼룩덜룩 해진다든지. 하지만 이 방법은 같은 섀도에 텍스처만 달라진 거라 색이 변질될 일 없이 고르고 선명하게 발색돼요.


함께 사용한 제품 : 이니스프리 [2018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글리터 듀오 키트 1호 별빛 요정의 선물 6.4~6.5g 16,000원. 

Step 2. 립스틱 바르기 전 한 방울


How to. 립스틱을 바르기 전에 입술 전체에 유니콘 에센스 프라이머를 적당량 바른다.

Comment. 겨울이면 각질이 많이 일어나고 쉽게 트는 입술이라 사계절 촉촉한 립 제품을 고수하는데요. 립스틱 바르기 전 발라주니, 각질을 잠재우는 것은 물론 더욱 선명하게 발색돼요.


함께 사용한 제품 : 한스킨 글램 물온 틴티드 립밤 5호 덴슬리로즈 4.5g 16,000원.

EDITOR | 원혜미

PHOTO | 최혜정

DESIGN | 김효선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