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프뷰티

인스타 감성 터지는 대존예 카페 추천

서울 동네별로 알아볼까?

1,01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평일이고 주말이고 밥 먹고 나면 꼭 들르게 되는 '카페'. 

인스타 감성 넘치는 인테리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서울 카페를 동네별로 정리했으니, 오늘부터 도장 깨기 시작해보자.

군데 군데 있는 스누피가 아기자기 귀여운 카페. 더 특별한 것은 이곳에 가면 터줏대감 강아지 3마리를 만날 수 있다는 것! 밤톨이와 호두, 후추가 돌아가면서 교대 근무하면서 호객행위를 톡톡히 하고있다. 특히 플레이팅이 귀여워서 인스타그램 업로드용으로 인기. 강아지만큼이나 귀여운 곰돌이 쿠키를 담아주는 아포카토와 젤리가 곁들여 나오는 촉촉쿠키가 앤댄썸 카페의 인기 메뉴.

그린티 라떼가 유명한 플랜테리어(Plant+Interior) 카페

. 오전에 가면 비교적 한적한 분위기라 널찍한 공간에서 여유롭게 즐기다 올 수 있다. 그린티 라떼만큼 밀크티도 유명하다고. 음료가 병에 담겨 나와 테이크아웃 하기에도 좋다. 이곳에 있으면 피톤치드를 잔뜩 흡수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걸그룹 모모랜드가 와서 화보 촬영했다는 그곳! 하얀 타일로 벽을 이루고, 가공하지 않은 벽돌을 이용해 인테리어를 했다. 인스타의, 인스타에 의한, 인스타를 위한 인테리어라서 여기 가면 무조건 인증샷부터 찍어야 한다. 몽글몽글한 크림을 올린 아인슈페너가 베스트 메뉴이니 꼭 먹어보길.

이곳 또한 인스타를 위해 차려진 카페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카페 내부의 모든 곳이 포토스팟이기 때문. 조명까지 아늑해서 커피와 함께 고즈넉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달달한 티라미수크림라떼가 베스트셀러! 일찍 가지 않으면 재료 소진으로 못 먹을 수 있으니 빠르게 다녀오는 걸 추천한다.

모던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늑한 카페. 골목 사이 다소 외진 곳에 숨어있는 편이라 찾아가기 조금 어렵지만 카페를 마주하는 순간 왠지 모를 평온함을 느끼게 될 것. 시그니처 메뉴인 바질 하몽 토스트는 한 번 먹어보면 그 맛을 잊지 못하게 된다는 후문이다. 상큼한 귤라떼에도 한 표!

예쁘게 꾸며진 유럽 감성의 가정집에서 커피를 마시는 기분이다. 조용하고 아늑해서 주말에 힐링하러 가기 좋다. 수다떨러 가기 보다는 조용하게 대화 나누는 분위기이니 카페 방문 전에 미리 알아두면 좋을 듯. 사장님이 직접 만든 바닐라 시럽이 더욱 특별하다.

EDITOR | 김경민

DESIGN | 이윤진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