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프뷰티

이번 할로윈에 어떻게 나갈 거야?

Happy Halloween! NAIL편

3,64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Halloween? 매년 10월 31일 미국 전역에서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즐기는 축제. ‘모든 성인의 날 (11월 1일) 전야’ 대신 이르는 말로, 이날 밤에 죽은 사람들의 영혼이 되살아난다고 믿어 생긴 날이다. 


이제는 우리나라에서도 할로윈 분위기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지 않은가. 인스타그램 피드를 장악할 할로윈데이를 위해 미리 미리 준비해보자. 디데이보다 준비 시간이 더 설레는 법이니까.

올해 할로윈은 이상하고도 극적인 변신을 하는 것이 핵심. 멀리서부터 핵인싸의 기운을 뽐내려면 메이크업, 의상뿐만 아니라 손톱 포인트까지 완벽해야 한다. 컨셉별 코스튬과 어울리는 네일을 준비했으니 참고해보자! 

이날만큼은 평소 감춰왔던 섹시함을 과감하게 드러내보자. 풀 파티나 클럽에 갈 계획이 있다면 섹시 할로윈 퀸 컨셉을 추천. 전체를 노출하기보다 어깨나 다리 등 한 부위만 확실하게 노출해보자. 마치 무대 위  섹시스타처럼!


NAIL POINT

올해 가장 핫한 트렌드인 호피 무늬를 더 섹시하게 즐기는 법. 섹시한 스타일은 별다른 분장 없이도 분위기를 화끈하게 주도할 수 있다. 손 끝에서 느껴지는 호피의 강렬함과 과감하게 노출한 코스튬의 매치는 분명 눈 길을 사로잡을 것! 이때 호피무늬와 어울리는 풀 콧과 함께 매치하면 섹시하면서 세련된 분위기가 난다. 


#도톰한 두께감과 광택력

어반스케이프 프리미엄 리얼 젤 네일 스트립 01.Leopard 9,900원

할로윈이라고 해서 무조건 공포스러울 필요는 없다. 자신만의 분위기를 살려 위트 있게 발랄함을 살리자. 과한 공주 복장이라 하더라도, 할로윈데이에 으레 나오는 할로윈 쇼의 ‘공주 구출 작전’ 속 주인공이 되면 된다. 


NAIL POINT

기괴하게 변신하기엔 아직 마음의 준비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추천. “Trick or Treat!과자를 주지 않으면 장난을 칠테야!” 동심으로 돌아간 듯 발랄한 분위기로 네일마저 귀염뽀짝 뽀시래기처럼 준비해보자. 네일 속 유령과 손 잡고 달콤 살벌하게 할로윈 밤을.


#뛰어난 색감

어반스케이프 프리미엄 리얼 젤 네일 스트립 26.Trick or Treat 9,900원

작년 제일 핫했던 코믹 패러디. 올해 역시 신선한 코믹 코스튬이 핫이슈가 될 전망. 온 몸에 야광을 휘감거나 인형 탈을 쓰는 것은 기본이요, 성별마저 바꿔버리는 코스튬까지! 아무렇지 않은 덤덤한 표정으로 마무리하면 이미 당신은 할로윈 파티의 주인공. 


NAIL POINT

이왕 할 코믹 컨셉이라면 스타일링 계획에 톡톡 튀는 야광 네일도 더해보자. 야광과 빵 터지는 코스튬을 남다르게 믹스매치 하는 것이 바로 할로윈 뼈그맨이 되는 길. 여기에 야광 물감으로 그림이나 문구를 넣어도 좋을 듯 ! 


#우수한 접착력과 밀착력

어반스케이프 프리미엄 리얼 젤 네일 스트립 25.Nightscape 9,900원

겁주러 갔다가 왠지 내가 놀랄 것 같은 비주얼. 진짜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오싹한 기운이 감도는 완벽한 코스튬을 하고 싶다면 핏빛 특수 분장을 하는 유튜브 영상도 꼭 챙겨보길 바란다. 


NAIL POINT

할로윈에서 빠질 수 없는, 보기만해도 공포스러운 코스튬. 새빨간 피는 물론, 심약자는 쳐다보지도 못할 소품이 갈수록 다양해지고 있다. 호러 스타일에는 과하지 않은 블랙 네일을 추천한다. 특수 분장에 시선을 주목 시켜야 하기 때문. 밋밋하다고 느껴진다면 연장한 손톱에 네일 스톤이나 스터드로 으스스한 ‘마녀 손톱’을 연출하자.


#다양한 사이즈의 26Tips

어반스케이프 프리미엄 리얼 젤 네일 스트립 12.Last Night 9,900원

EDITOR | 이연주

PHOTO | 윤그림

DESIGN | 정정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