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프뷰티

운동하는 언니들의 똑똑한 바캉스 파우치

러너부터 피트니스 선수, 스쿠버다이버까지! 건강미 넘치는 운동하는 언니들의 똑똑한 여행 파우치를 공개합니다.

5,67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운동할 때도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러너, 스쿠버다이버, 피트니스 선수 3명의 언니들의 여행지와 뷰티 팁 그리고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은 비밀의 바캉스 파우치 아이템을 공개합니다.

1. 아모레퍼시픽 아웃런 컬러선스틱 SPF50+ PA++++ 블루, 민트, 옐로 3g 각 6,000원 강원도 여행 시 항상 서핑을 반나절 정도 즐겨하는 편이에요. 컬러 선스틱으로는 다양한 그림으로 포인트를 더 할 수 있어 애용한답니다.

2. 휴족시간 쿨링시트 6sheet 3,900원 도보여행이 많은 여행지에는 항상 휴족시간을 챙겨요! 발의 피로를 풀어줄 뿐만 아니라 오래 걸어 피로한 무릎에도 사용하면 효과가 있답니다. 

3. 이니스프리 알로에 리바이탈 수딩 젤 300ml 7,000원 유독 시원한 옷차림을 즐겨 입다 보니 어쩔 수 없이 어깨가 따가울 정도로 그을릴 때가 있는데, 이때는 알로에 수딩젤만 발라주면 금새 진정이 되고 2차 화상을 방지할 수 있어서 여행시에는 파우치에 꼭 챙겨요.

4. 셀프뷰티 에디터스 픽 글램 업 쿠션 SPF50+ PA++++ 23호 내추럴 베이지 15g 36,000원 촉촉하게 발리지만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쿠션을 좋아해요. 이 제품이 딱 그렇답니다. 오랜시간 운동을 해도 예쁘게 무녀져 요즘은 이 제품으로만 베이스 메이크업을 끝내요.

5. 셀프뷰티 에디터스 픽 모닝 마스크 쿨링 모이스처 1box(30sheet) 22,000원 에센스가 흐르지 않도록 지퍼백에 고이 담아 여행 가방에 항상 챙겨요. 여행 먹방으로 다음 날 아침 부운 얼굴도 쿨링 모이스처 모닝 마스크팩만 있으면 금방 돌아와요.

1. 듀왑 립 베놈 3.5ml 36,000원 입술에 주름이 많은 데다 쉽게 건조해지고 각질이 생기는 편인데 립 베놈으로 립케어를 하면 촉촉함은 물론 탄력까지 잡아주죠. 덤으로 도톰해지기까지 한답니다. 지금까지 4통이나 비워낸 애정템이에요.

2. 비요떼아 플랫 스토머크 크림 200ml 81,250원 여행을 가서도 운동할 때 바르는 보디 제품도 필수로 챙겨요. 플랫 스토머크 크림은 바르자마자 피부가 뜨거워지는 다른 슬리밍 크림에 비해 몸에 적당히 열이 올라 혈액순환에도 뛰어나요.

3. 매드히피 비타민c세럼 30ml 47,000원 운동하면서 땀을 자주 흘리다 보니 항산화에 효과가 좋은 비타민C 세럼 꾸준히 사용해요. 세안 후 바로 세럼을 바르는데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에요.

4. 하루하루 원더 아쿠아밤 크림 90ml 33,000원 여름이라 리치한 크림 타입의 수분크림보다는 가벼운 젤 텍스처의 보습크림을 선호해요. 때문에 여름에는 항상 이 수분크림을 사용한답니다.

5.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 PA++ 2C1 퓨어 베이지 30ml 69,000원 수정 화장을 안하는 저에겐 커버력이 뛰어나고 지속력이 좋은 이 파운데이션이 딱이에요. 특히 얼굴에만 땀이 많은 편인데 이 제품을 사용하면 하루종일 보송보송해요. 

1.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 60ml 36,000원 스쿠버다이빙을 즐기다 보면 가뜩이나 까무잡잡한 피부가 연탄처럼 더 까매져요. 그래서 물에서도 잘 지워지지 않고 강력하게 자외선 차단이 되는 제품을 선호해요.


2. 쏘내추럴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픽서 75ml 15,000원 평소에 메이크업 수정을 자주 하는 편이 아니라, 메이크업 전후에는 픽서를 이용해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고정력을 높여줘요.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픽서는 다른 픽서들에 비해 안개 분사력이 뛰어나 메이크업이 뭉치거나 지워지지 않아 애용해요.


3.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쿠션 SPF50+ PA+++ 23호 베이지 32g 48,000원 23호의 컬러가 제 피부톤과 굉장히 잘 맞는 쿠션이에요. 적당히 촉촉하면서 피부 위에 건강한 윤기를 연출해줘요. 거기에 커버력도 높고 지속력이 뛰어나 꾸준히 이용하고 있죠.


4. 실크테라피 에센스 60ml 23,500원 물놀이하면 가장 먼저 상하는 게 모발이라서 웬만한 헤어 에센스는 거의 다 써본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실크테라피의 에센스를 좋아해요. 바르는 즉시 푸석했던 머릿결이 금새 부드러워지죠. 장기간 여행을 할때는 작은 용량의 헤어에센스를 여러 개씩 챙겨간답니다.


5.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더 벨벳 2호 심쿵유발 8ml 9,000원 바다 속은 굉장히 차갑기 때문에 몇 번의 다이빙을 하고 나면 금세 입술이 파랗게 질려버려요. 개인적으로 물놀이용으로는 페리페라 틴트를 추천해요. 노메이크업에 마스크로 얼굴의 반을 가려도 입술에 생기만 있으면 수중 사진이 예쁘게 나온답니다.

EDITOR|박시온

PHOTO|윤그림 

DESIGN|박솔비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