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팔로팔로미♥ SNS 팔로 100배 늘리는 메이크업

엠마뷰티와 함께한 인생 셀피 메이크업
셀프뷰티 작성일자2018.06.22. | 2,899 읽음

SNS 속 유행하는 인플루언서 스타일을 꼽자면 단연 두가지로 나뉜다. 청순가련 패셔니스타 차정원과 구릿빛 피부의 건강하고 섹시한 모델 문가비. 그녀들의 메이크업 스타일을 빌려 SNS 팔로 수를 늘릴 수 있는 인플루언서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청순가련한 SNS 인플루언서의 메이크업에는 하얀 피부 위 사랑스러운 핑크 치크가 빠질 수 없다. 이번 주말 가로수길 브런치 데이트에는 그녀들의 핑크 메이크업 스타일을 빌려보자.

HOW TO

1 뜨거운 햇볕이 강한 오전,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톤 업 효과까지 선사하는 자외선 차단제를 얼굴 전체에 적당량 도포하여 피부 톤을 밝힌다. 

2 자신의 피부 톤보다 한 톤 밝은 베이스 쿠션을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른다.

HOW TO

3 우아한 핑크 톤의 섀도를 눈두덩, 언더 앞머리와 삼각존에 바른다. 

4 젤 펜슬 타입의 블랙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눈 점막을 채우고 라인은 눈 모양에 맞춰 아래로 빼면서 짧게 그린다.

HOW TO

5 뷰러로 속눈썹을 컬링한 다음, 볼륨 마스카라를 뿌리부터 위로 올려주듯이 여러 번 덧발라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한다. 

6 밝은 브라운 컬러의 아이브로를 이용해 눈썹 본연의 모양에 맞춰 일자로 그린 다음 스크류 브러시로 눈썹 결을 빗어 정돈한다.

HOW TO

7 크리미한 스틱 타입의 핑크 블러셔를 애플 존 전체에 과하게 바른 다음, 손이나 스펀지를 이용해 넓게 블렌딩한다. 

8 입술 컬러와 닮은 MLBB 컬러의 틴트를 입술 전체에 바른다.

섹시하면서 걸크러시한 SNS 인플루언서 메이크업에는 톤 다운된 피부 위, 각진 눈썹과 컨투어링이 돋보인다. 금요일 저녁, 이태원 라운지 바 또는 와인 바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그녀들의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주의할 점은 사진 속 메이크업을 그대로 연출했을 때 실제론 과해 보일 수 있으니 화려함을 살리되 투머치한 컬러 조합은 배제할 것.

HOW TO

1 자신의 피부 톤과 딱 맞거나 한 톤 어두운 컬러의 베이스 쿠션을 얼굴 전체에 바른다.

HOW TO

2 옅은 브라운 컬러의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과할 정도로 넓게 바른다. 

3 짙은 브라운 컬러와 붉은 기가 가미된 브라운 컬러 섀도를 섞어 쌍꺼풀 라인과 언더 삼각존에 한 번 더 음영을 넣어 짙은 눈매를 만든다.

HOW TO

4 펜슬 타입의 블랙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점막을 채우고 눈꼬리는 고양이 눈매처럼 사선으로 올리듯 날렵하게 위로 빼 그린다. 

5 속눈썹을 뷰러로 여러 번 컬링한 다음 롱 래시 마스카라를 속눈썹 뿌리부터 지그재그로 여러 번 덧발라 풍성하면서도 깊이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HOW TO

6 스크류 브러시로 눈썹 결을 따라 빗어준 다음 짙은 브라운 컬러의 아이브로를 이용해 눈썹 산을 살려 아치 형태로 그린다.

HOW TO

7 브러시를 이용해 옅은 브라운 컬러와 짙은 브라운 컬러의 섀딩을 섞어 광대 아래에 음영을 넣어 갸름한 볼을 연출한 다음, 밝은 베이지 톤의 하이라이터로 이마와 콧대에 볼륨감을 준다. 

8 채도 높은 레드 컬러의 매트한 립스틱을 입술 중앙에 진하게 발색한 다음, 면봉을 이용해 바깥쪽으로 갈수록 옅어지도록 그러데이션한다.

EDITOR|박시온

PHOTO|윤그림 

DESIGN|이윤진 

MODELㅣ엠마뷰티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뉴스에이드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