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프뷰티

랜선 언니와의 랜선 인터뷰 - 수빈

셀프뷰티 메인 모델이자, 예쁜 랜선 언니와의 두 번째 랜선 인터뷰 '수빈'

2,24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랜선 언니와의 랜선 인터뷰' 두 번째 주인공은 셀프뷰티의 메인 모델이자. 매력 있는 페이스로 각종 매체와 뮤직비디오에서 큰 활약 중인 프리랜서 모델 수빈 (@ssb__k94). 어디서도 본 적 없는 그녀의 지극히 사적인 인터뷰를 지금 공개합니다.

Q. 간단한 자기 소개 해주세요.

A. 안녕하세요! 프리랜서 모델이자 셀프뷰티의 메인 모델로도 활동중인 25살 김수빈이라고 합니다. :) 


Q. 걸그룹을 준비했다고 들었는데, 어떤 이유로 모델의 길을 걷게 됐나요?

A.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쇼핑몰 피팅 모델을 했어요. 그러다 고등학교 때 캐스팅을 당하면서 기획사에 들어가 아이돌 준비를 했죠. 꾸준히 연습도 하고 숙소 생활도 했어요. 다른 기획사로 옮기며 데뷔는 했지만 개인적인 사정도 있고 저랑은 맞는 길이 아니라고 판단해 다시 모델로 전향했어요. 


Q. 셀프뷰티 메인 모델로도 활약중 인데, 기억에 남는 촬영 에피소드가 있나요?

A. 셀프뷰티 촬영은 가장 많이 웃고 즐겁게 했던 촬영 중 하나예요. 스태프 언니 오빠들이 너무 친절하게 잘 챙겨주셨거든요. 게다가 연기를 하면서 어려워하는 부분이 있을 때마다 담당 에디터께서 하나하나 친절하게 표정 연기 같은 연출을 직접 선보이면서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Q. 뷰티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수빈만의 피부 비결이 따로 있을까요?

A. 팩을 굉장히 자주 하는 편이에요. 물도 정말 많이 마시고요. 개인적으로 고가의 화장품보다 자신에게 맞는 스킨케어를 사용하는 게 중요하다 생각해 무조건 순하고 보습력이 높은 화장품을 사용해요. 저만의 비결이라면 쌀겨 팩이에요. 미백이랑 보습, 각질 제거에 탁월해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Q. 애정하는 뷰티 아이템 있나요?

A. 최애템은 라로슈포제의 시카플라스트 밤 B5이에요. 쟁여놓고 사용할 정도로 좋아해요. 순하면서도 피부 재생 크림 중에 단연 최고예요. 주변에 추천했는데 다들 구매했을 정도죠. 한 번만 써봐도 무조건 쓰게 될 인생템이라고 할 수 있어요. 강추합니다.

Q. 얼굴에서 제일 좋아하는 부위가 있다면?

A. 좋아하는 부위는 두상이에요. 어릴 때부터 두상이 예쁘다는 소리를 자주 들어서(웃음). 그 외에는 없네요. 

Q. 본인만의 다이어트 비결이 있나요? (중요한 촬영 전 체중 감량 하는 팁!)

A. 평소에 몸매 관리를 따로 하지는 않지만 중요한 촬영이 있을 때는 이틀 전부터 물과 요거트 말고는 아무것도 먹지 않아요. 몸에 정말 안좋아서 추천하지는 않아요(ㅠㅠ). 사실 운동하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도움 되는 운동 방법은 모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전신 스트레칭과 요가를 수시로 하는 편이에요. 틈날 때마다 하죠. 그리고 말하기 부끄럽지만 다이어트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건 배변 활동이라고 생각해서 유산균을 하루도 빠짐없이 챙겨 먹어요.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요(웃음).

Q. 핸드폰 기종과 추천하는 어플 알려주세요.

A. 핸드폰은 아이폰7+를 쓰고 있어요. 셀피를 찍을 땐, 아이폰 카메라에 기본으로 탑재된 기능 중에 드라마틱 효과를 즐겨 쓰고 어플은 푸디랑 요즘 유행하는 필름 카메라 어플을 사용해요. 

Q. 모델 수빈이 팔로 하고 있는 롤모델은? 

A. 사실 롤 모델은 따로 없어요. 하지만 F(X)의 크리스탈을 좋아해요. 예쁘기도 하고, 그녀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반해서 인스타그램을 팔로 하고 있어요(웃음). 크리스탈님은 최고입니다b.

Q. 인스타그램을 보면 뮤직비디오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했던데, 몇 작품이나 출연 했나요?

A. 팬텀의 '몸만와', 아토미키즈의 'wa' 그리고 더아쿠스틱의 '그림'이라는 총 3가지 곡에 출연했어요. 사실 많이 출연한 건 아니지만 좋은 기회로, 지인분들께 부탁받아 출연하게 됐죠.

Q. 혹시 남자친구 있나요? 

A. 5살 연상의 오빠랑 만나고 있어요. 고등학교 때 춤을 배웠는데 그때 안무 선생님이었죠. 현재 7년째 예쁘게 만나고 있답니다. 


Q. 앞으로 모델로서, 그리고 또 다른 활동 계획 있나요?

A. 모델로서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을 하고 싶어요. 기회가 된다면 연기 쪽으로도 도전하고 싶어요.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 많이 기대해주세요!

EDITOR|박시온

DESIGN|이윤진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