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국민 남친 박보검, 연하남 정해인이 대표하는 바로 그것

국민 남친들이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가 궁금해?
프로필 사진
셀프뷰티 작성일자2018.05.31. | 5,599 읽음

뷰티 브랜드는 대표하는 모델이 누구인지에 따라 브랜드의 입지는 물론 시너지 효과 또한 무시할 수 없죠. 지금 우리나라에서 대세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박보검부터 정해인, 박서준 등 남자 배우들이 다양한 뷰티 브랜드를 대표하고 있답니다. 여성용 화장품 브랜드가 여자가 아닌 그들을 선택한 이유 궁금하지 않나요? 

깨끗하고 맑게~ 이종석의 숨 37˚

하얗고 잡티 하나 없는 배우 이종석의 피부를 보면 비결이 궁금하지 않았나요? 그가 대표하고 있는 브랜드는 바로 숨37˚랍니다. 브랜드 론칭 이후 첫 남자 모델로 그를 발탁하면서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브랜드의 입지가 넓어지고 있죠. 앞으로 숨37˚는 그의 건강한 이미지를 통해 자연의 생명 에너지를 피부에 전하는 브랜드 철학을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래요.

김비서도 피부 비결이 궁금할 걸 박서준의 라네즈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방영을 앞둔 남자 주인공 박서준. 국민 남사친으로 불리는 그가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는 라네즈예요. 그를 택한 이유는 박서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라네즈의 이미지와 어울리기 때문이라고 브랜드 관계자가 말했죠. 앞으로 라네즈는 그와 함께 피부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가꿀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래요. 

무공해 청정남 국민 박보검의 비프루프

대세 배우 하면 국민 남친 박보검을 절대 빼놓을 수 없죠. 그는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의 모델을 맡고 있어요. 브랜드의 특별한 첫 모델로 선택된 이유는 그가 가진 맑고 정직한 이미지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해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하기 때문이라고 해요. 왠지 그가 선전하는 제품은 순하고 좋을 것만 같은 느낌, 저만 그런가요?

국민 연하남의 상부상조, 듀이트리의 정해인

최근 종영한 JTBC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라이징 스타에서 국민 연하남으로 등극한 배우 정해인. 누나들의 여심을 흔들면서 그가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 듀이트리 또한 국내에서 입지를 굳히게 됐죠.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그의 순수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해요.

EDITOR|박시온

DESIGN|정정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공감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