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프뷰티

올봄엔 매트 말고 글로시!

41,31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올봄엔 GLOSSY가 대세!

오랫동안 지속된 매트 립 인기에 묻혀 빛을 보지 못했던 글로시 립이 유행할 전망. 매트 립을 소화하기 위해 건조함, 갈라짐, 각질 부각 등을 감수했던 입술에게 해방의 시간이 온 것! 특별한 기술 없이도 한층 더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글로시 립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1 작은 브러시에 컨실러를 묻혀 입술 주변을 정리해주세요. 립밤은 컬러감이 강하지 않아 컨실러로 입술선을 또렷하게 만들면, 입술이 한 층 더 선명해 보여요.

2 매트 립과 달리 립밤은 특별한 스킬이 필요하지 않아요. 각질이 도드라졌다면 톡톡 두드리듯 발라 각질을 잠재워 입술 표면을 매끄럽게 정리하세요. 



1 젤리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 입술 본연의 색을 가리지 않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관건. 촉촉한 타입의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넓게 발라주세요.

2 살짝 핑크기가 도는 립글로스를 덧바르고, 아랫입술 중앙에 한 번 더 도톰하게 올려 마무리. 반짝이는 유리알 광택이 입술의 볼륨감을 더욱 극대화해요. 



1 입술 콤플렉스를 커버하기 가장 좋은 방법. 본인의 입술보다 조금 더 과장되게 라인을 그려줘요. 입술 산을 또렷하게 그릴수록 오버 글로시의 매력 UP!

2 컬러와 광택감이 강한 제품으로 입술 라인 안쪽을 꽉 채워 발라주세요. 지속력을 높이고 싶다면 발색 후 티슈에 찍어내고, 한 번 더 발색하면 글로스가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돼요. 



1 글리터의 지속력을 위해 매트한 제형에 펄이 함유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리퀴드 립스틱을 입술에 얇게 밀착시킨 뒤 완벽하게 건조해주세요.

2 완전히 건조된 입술에 투명 글로스를 얹으면 입술이 코팅된 듯, 컬러는 더욱 선명해지고 글리터의 지속력은 높아져요.


모델, 메이크업|위우(@wiw_log)

디자인|곽영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