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프로 귀차니스트를 구원할 꿀템!

프로필 사진
셀프뷰티 작성일자2018.02.14. | 41,201 읽음
댓글

게으름은 아름다움의 적?

여자는 부지런히 관리해야 예쁘다는 편견은 그만. ‘이불 밖은 위험한’ 귀차니스트를 위해 빠르고 간단하게 예뻐질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 하나의 제품에 두 가지 기능을 담은 1석 2조 아이템부터 시간과 노동을 절약하는 올인원 아이템까지. 이젠 게을러도 돼~!

Comment

프로 야근러의 필수템, 클렌징 티슈. 이젠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클렌징 티슈로 더 빠르게 끝내자! 아리따움 알로에 노워시 클렌징 티슈는 촉촉한 알로에 에센스로 피부에 자극이 덜하고 사용 후에도 건조함이 적다.

클렌징이 끝났다고 해서 방심은 금물. 장시간 메이크업으로 늘어난 모공을 조이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도 잊지 말자. 라네즈 투톤 시트 마스크는 컬러 별로 다른 성분이 함유된 두 개의 팩이 들어 있어 T존과 U존의 서로 다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1석 2조 아이템이다. 냉장고에 넣어두고 사용하면 피부 열까지 내려주니 쿨링 효과와 함께 꿀잠 드는 건 시간문제. 

Comment

지하철 메이크업은 속도가 관건. 앞 사람, 옆 사람, 옆옆 사람까지, 쏟아지는 시선 속에서 민망함을 감수해야 하기 때문. 매일 아침이 민망한 프로 지각러라면 파우치에 딱 두 개만 챙기자. 컨실러와 컨실러 브러시가 따로 필요 없는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 쿠션과 쿠션 타입의 어플리케이터로 가루날림 없이 빠르게 블렌딩할 수 있는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틴트 스틱이 바로 그것. 특히 레이어링 커버 쿠션은 새미 매트하게 마무리 돼 파우더를 덧바르지 않아도 충분하다. 여기에 마스카라와 립스틱만 더한다면 10분 컷 풀메이크업도 가능!  

Comment

소개팅 준비는 최소 2시간? 프로 망각러에겐 사치! 머리도 감지 않은 상태에서 남은 시간이 얼마 없다면, 우선 보이는 곳을 집중 공략하는 게 최선이다. 아이오페 골드 글로우 오일 미스트를 이용해 스킨케어를 단번에 끝내고 메이크업 후 다시 한 번 뿌리자. 소개팅남에게 피부 좋아 보인다는 칭찬을 들을 수 있을 것. 물론 섬섬옥수 같은 손도 놓칠 수 없다. 아리따움 모디 젤 네일 디자인 팁은 붙인 후 젤 램프로 30초 경화시키면 샵에서 받은 듯한 광택 있는 젤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EDITOR|박혜민

DESIGN|김효선

PHOTO|최혜정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커피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