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만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8인분 요리' 만드는 법

궁셰프 레시피대로 잡솨바~
프로필 사진
스브스노리터 작성일자2018.08.13. | 292,772 읽음

배고픈 자취생들!

모두 주모옥~!!!!!!


초저가로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자 얘들아

오늘의 셰프님의

화려한 스펙^^v

미우새 대표 궁셔리 셰프

이 상 민


가성비 끝판왕 요리의 달인의

꿀팁을 소개합니다!

자칭

카레의 신

딱! 저 세 가지와

우동면만 있으면 된다는 사실!

하트 세레나데

버리듯 무심하게 던져주는 것이

포 인 트

하루정도 재워두면 가장 좋다고 합니다

설명할 틈이 없을 정도로

초간단하죠??

치트키 등장

삐뽀삐뽀

넘 맛있어서 기절

이번엔 조금 고급지게~

손빨래하듯

튀김옷을 조물조물 묻혀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정말 기발하죠?!

끝없는 덜덜

역시 설명할 틈도 없이

완성되는 골뱅이 탕수육..!

이건 꼭 한번

해보고 싶네요

자취생들 이건 정말 꼭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베리 강추)

계란 노른자와 간장

청주만 있으면 바로 만들 수 있습니다.

훅 들어오는 꿀팁

이렇게 냉장고에서 잘~ 숙성시키면!

완전놀라움

흰밥에만 비벼먹어도

밥도둑이라는 사실..(군침)

계란장 만큼

최소한의 재료로

최고의 맛 보장합니다

재료는 돼지껍질 하나!

기름 조심하면서

껍질을 쭉쭉 늘려보세요

M A G I 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뻥튀기 같기도 하고

초간단 레시피 잘 보셨나요?


궁상민의
궁식당 레시피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하세요♥


↑↑↑

궁식당 1편은 여기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개헌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