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벌써 5기, 새롭게 도약할 팀 펄시스터즈

조회수 2018. 6. 5. 15: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펄이즈미 의류를 입고 BH 로드바이크를 타며 4년 동안 활발하게 활동한 팀 펄시스터즈에 두 명의 새로운 멤버가 합류하며 5기로 새롭게 시작한다. 지난 6월 2일 서울 송파구 쥬크베이커리카페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는 5기 멤버와 후원 브랜드를 소개한 뒤 팔당까지 라이딩을 진행했다.

작년 활동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는 팀 펄시스터즈 4기 멤버 중 4명의 졸업 소식을 알렸다. 팀 펄시스터즈 6명의 멤버 중 3명과, 박홍락 매니저는 올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마음으로 팀 펄시스터즈를 응원하겠다고. 대표로 박홍락 매니저에게 감사패를 수여했고, 소감을 말하는 그의 눈시울은 약간 붉어져 있었다.

이어서 올해에 활동할 팀 펄시스터즈 멤버를 소개했다. 오른쪽부터 팀 실력을 향상시켜 줄 전영환 코치, 팀 펄시스터즈 5기 리더 최지은 씨(콤지은), 펄시스터즈에 처음 합류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맏언니인 김보람 씨(바람보람), 여전히 막내면서 닉네임을 바꾸고 싶은 박정은 씨(콘타정은)다. 4기에 이어 5기에서도 계속해서 꾸준히 활동할 예정이다.

지난 4월 10일부터 15일까지 멤버를 모집하기 위한 신청서를 받았고, 많은 지원자 중 두 사람이 팀 펄시스터즈 5기에 합류했다. 평소 자전거는 물론 스노보드, 수영 등 여러 스포츠를 즐기는 엄현진 씨(탱이현진, 사진 우측), 자전거 입문 2년차에 철인3종 경기를 완주할 정도로 열정이 가득한 박수현 씨(큐티수현, 사진 좌측)다.

멤버 소개 후에는 바이클로 구본산 팀장이 축사를 했고, 안타깝게도 가족 모임으로 참석할 수 없었던 LS-Nikko 동제련 도석구 대표이사의 축하인사 영상을 상영했다. 음향에 약간의 문제가 있어, 먼저 영상을 봤던 김민철 과장이 축하인사 내용을 전달했다.

펄이즈미 의류와 BH 자전거 외에도 팀 펄시스터즈의 라이딩에 함께 하는 브랜드가 있다. 카멜백 물통, 볼레 고글, 나눅스에서 제공하는 시마노 신발과 카머 헬멧 등이다. 후원 받는 브랜드에 대한 홍보 또한 팀 펄시스터즈의 역할인 만큼 해당 제품을 들고 기념촬영을 했다.

팀이라는 이름을 단 이상 라이딩을 빠뜨릴 수는 없다. 협약식 후에는 바이클로 송파점에서 팔당까지 라이딩이 예정돼 있었고, 전영환 코치를 앞에 세우고 팀 펄시스터즈 멤버가 선두에 섰다. 4기 활동으로 훈련된 멤버들과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인원은 역시 강력했다. 시속 35km 정도로 달리는 전영환 코치와 팀 펄시스터즈 멤버들을 따라가기는 상당히 힘들었다.

목적지인 팔당에 도착해 맛있는 초계국수를 먹는다. 훈련이 주된 목적이라고는 해도 이런 재미가 있어야 라이딩이 더 즐거울 것이다. 오후 스케줄로 인해 기자가 함께할 수 있었던 건 여기까지였다. 팀 펄시스터즈 멤버들은 바이클로 송파점까지 자전거를 타고 돌아갔다. 꾸준한 훈련과 활발한 활동을 통해 한국 자전거계의 문화를 선도하고 주변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치는 유니크한 여성 팀이 되겠다는 5기 팀 펄시스터즈의 목표를 이루기를 기대한다.



글: 함태식 기자
제공: 라이드매거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