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018 윷놀이로 올 한해 시작

조회수 2018. 1. 31. 14:2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모터사이클 브랜드가 할 수 있는 겨울 이벤트로는 무엇이 있을까? 아마 섣불리 대답하기 곤란할 것이다. 왜냐하면 모터사이클은 기본적인 구조상 신체가 외부로 노출되어 있어 겨울같이 온도가 낮은 경우 애초에 라이딩을 즐기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이다. 설사 이벤트를 연다해도 참가하는 인원들은 모터사이클 라이딩과 함께 즐기고 싶어하는데 이런 부분에서 걸림돌이 되기 십상이다.


 

하지만 매년 열리는 할리데이비슨 윷놀이 이벤트는 얘기가 좀 다르다. 매년 많은 클럽 참가자들이 대항전을 펼치며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올해도 어김없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지난 1월 27일 용인점에서 새해를 기념하며 ‘2018 클럽 윷놀이’를 개최했다.


 

올해로 7회째인 클럽 윷놀이는 라이딩 이외에 할리데이비슨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라이더와 가족들까지 누구나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겨울 행사이다. 행사 당일, 한파에도 불구하고 수도권 호그(H.O.G.) 챕터 5개와 40여개 클럽들의 참가로 약 500명이 용인점에 모였다.

특히 이번 클럽 윷놀이에는 2018년에 새롭게 출발하는 호그 원주챕터의 공식 참가로 챕터로서의 첫 발을 내디뎌 의미를 더했다. 윷놀이 이벤트는 클럽 대항전 토너먼트로 진행됐으며, 우승은 ‘일산챕터’팀, 준우승은 ‘Team48’팀, 3위는 ‘할리브로’, 4위는 ‘HD할리코리아’가 차지했다. 4개 팀에게는 총 300만원에 달하는 P&A 상품이 부상으로 제공됐다.


 

이외에도 윷놀이에 참가한 모두를 대상으로 할리데이비슨 제품 할인 판매, 럭키드로우 행사, 군고구마, 칼국수 등 추운 날씨에 대비할 수 있도록 간식을 제공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강태우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매해 1월마다 강추위에도 참여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특히 이번에는 호그 원주챕터의 새로운 시작도 함께하게 돼 더욱 뜻 깊은 행사로 남게 됐다”며 “이제 전국 총 9개 챕터에서 활약하는 라이더 분들이 즐거워질 수 있도록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더 많은 응원과 지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윷놀이 이벤트는 매년 추운 날씨속에 치러지지만 인기가 끊이지 않고 나름의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모터사이클을 매개로 이루어질수밖에 없는 고객 대상 이벤트를 새해마다 우리 전통 놀이인 윷놀이를 활용해서 라이더끼리 화합하게 해주는 아이디어가 아주 좋다. 실질적인 모터사이클 라이딩 이외의 컨텐츠로도 라이더끼리 공통 관심사를 가지고 있다는 것만으로 충분히 함께 섞이고 놀이를 즐기며 행복해질 수 있다는 증거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이번 윷놀이 행사를 시작으로 웨이크업투어, FREEDOM FOR ALL투어, 클럽파티, 미국 대륙횡단 투어 등으로 1년 내내 라이더들과 함께 흥미로운 경험을 나눌 예정이다. 



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제공: 라이드매거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