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슈퍼식스 에보 쇼케이스 투어, 속도에 속도를 더한 자전거를 직접 만날 기회

조회수 2019. 7. 15. 19:2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6월말 캐논데일이 3세대 슈퍼식스 에보를 공개했다. 7월 6일, 서울 종로구에 있는 위클 북악에서 공개와 함께 시승 행사를 진행했고, 이제는 지방으로 라이더를 찾아간다. ‘올 뉴 슈퍼식스 에보 쇼케이스 투어’라는 이름의 이번 행사는 7월 20일 토요일에 대구 파라마운트, 7월 21일 일요일에는 구미/칠곡 네오바이크에서, 7월 27일과 28일에 각각 위클 여의도와 위클 청담에서 진행된다.

시승할 모델은 캐논데일 올 뉴 슈퍼식스 에보 카본 디스크 포스 이탭 AXS다. 스램의 최신 12단 무선 전동 변속 시스템인 포스 이탭 AXS 구동계, 노트 시스템 바와 시트포스트, 노트 35 휠세트로 구성된 모델이다. 하이모듈러스 프레임이 아닌 제품 중에서는 최상급 부품이 장착돼 있어 올 뉴 슈퍼식스 에보의 성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다만 자전거 수량의 제한으로 인해 시승할 수 있는 인원수는 하루 12명으로 정해져 있다. 산바다스포츠 블로그 게시물(https://blog.naver.com/sanbadasp/221584179054)에 적힌 신청 링크로 들어가 이름, 연락처, 신장 등 시승을 위한 정보를 입력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2명을 선정한다. 대구와 칠곡은 선정되지 않더라도 본인 자전거로 참가가 가능하며, 티셔츠와 봉크백, 물통 등의 선물도 준비돼 있으니 캐논데일 올 뉴 슈퍼식스 에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제공: 라이드매거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