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를 통해 만나는 유니어 자전거공구

조회수 2018. 8. 17. 19:5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난 6월, 슬로베니아에서 시마노 미디어캠프가 진행됐다. 우연인지 필연인지 알 수는 없지만, 국내에 시마노를 유통하는 나눅스네트웍스가 슬로베니아 공구 브랜드 유니어 역시 유통하게 됐다.

유니어는 1919년에 시작돼 올해로 100주년을 맞은 역사 깊은 툴 제조사다. 자체 팩토리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트렉 팩토리 레이싱, 코멘살 팩토리 팀, 팀 불스 등 많은 MTB 팀과 함께 작업을 한다. 

로드 프로투어 팀의 공식 툴 파트너이기도 하다. 팀 스카이, 트렉 세가프레도, 에틱스 퀵스텝, 무비스타 등의 팀이 유니어 툴을 사용하고 있다. 유니어 자전거 공구는 주요 자전거 제조사와 함께 설계해 기본 유지보수와 수리에 있어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유니어 툴은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됐고, 작업을 안전하고 편하게 할 수 있다. 오래 사용한 공구는 마모돼 부품 손상을 일으키기도 하는데, 유니어는 최고의 재료와 높은 품질로 공구 수명이 길다고 한다.

국내에 입고될 아이템 등 상세 내역은 8월 21일 월요일, 나눅스네트웍스 홈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유니어 공구가 제공하는 작업의 편의성과 안전성으로 인해 정비 도중 다치는 불상사가 사라지기를 기대해 본다.



글: 함태식 기자
제공: 라이드매거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