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눈 위만 보여주면 나도 피터 사간

프로필 사진
라이드매거진 작성일자2018.07.13. | 104 읽음

사이클링의 메가스타 피터 사간이 투르드프랑스 스테이지 5에서 우승하며 스테이지 4에서의 스프린트가 무의미하지 않았음을 증명했다. 살부타몰 때문에 크리스 프룸의 인기가 주춤한 지금, 여전히 피터 사간은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다.

팬들이 스타를 따라하고 싶은 건 당연하다. 실력은 따라갈 수 없지만 장비만이라도 같은 것을 사용하면서 피터 사간이 된 기분을 낼 수 있다. 그의 고글을 후원하는 100%에서는 피터 사간 한정판 고글을 선보였다.

실제로 그가 레이스에서 사용하는 스피드크래프트 에어는 이번 한정판에 포함되지 않지만 방법은 있다. 스피드크래프트 에어와 스피드크래프트 프레임이 호환되기 때문이다. 스피드크래프트 에어, 피터 사간 에디션 스피드크래프트를 구입해 조합하면 그와 같은 모델을 쓸 수 있다. 헬멧과 저지를 맞춰 입고 적당히 수염까지 길러 준다면 ‘어? 피터 사간이 한국에?’를 연출할 수도 있다.

이번에 출시한 피터 사간 리미티드 에디션 100% 고글은 스피드크래프트와 스피드트랩, S2까지 세 가지다. 세 가지 제품 모두 오프라인으로만 판매하며, 100% 공식 디스트리뷰터 이엑스오(https://www.exoshop.kr/) 홈페이지에서 취급점을 확인할 수 있다.



글: 함태식 기자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커피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