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새로운 레드불 쓰리스타일 챔피언 Damianito!

폴란드에서 새로운 우승자가 탄생했습니다. 바로 이탈리아의 DJ, Damianito입니다.

18,83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크라쿠프에 있는 Juliusz Stowacki Theatre에서, 1천 명 정도의 팬 앞에서 이탈리아에서 온 DJ Damianito가 챔피언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이번 월드 파이널에는 벨기에의 DJ Cross, 캐나다의 Cam B, 일본의 Rina, 칠레의 Diego Zapata, 남아공의 Ryan The DJ가 참가했습니다. 최고의 파이널 무대 중 하나였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죠.

그는 "이 여행을 실현하고 [레드불 쓰리스타일] 세계 챔피언이 된 것에 무슨 말이 더 필요하겠는가"고 말했습니다. "너무 특별하다. 나는 여기서 멈추지 않을거다, 나는 다른 DJ들과 전설들로부터 배우기를 계속하고 싶다."

모든 DJ는 50개 트랙을 단일 15분 슬롯에 넣는 스크래치 루틴을 완벽하게 하기 위해 무대 뒤에서 엄청난 양의 훈련을 했습니다.

"이 셋을 위해 3개월 간 준비했고 노력했다, 하지만 막판에 셋의 50%를 바꿨다."고 말한 Damianito는 "그때 나는 여행을 생각했다. 놀라운 여행을 해보고 싶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심판으로 참여했던 Jazzy Jeff는 "세계 최고의 DJ 배틀 대회가 아닌가 싶다. 동시에 세계 최고의 파티 락커다."고 말했습니다. 이번에 DJ Craze, Nu-Mark, Nina Las Vegas, Skratch Bastid 등과 함께 심판으로 참여한 그는 "다들 실력들이 엄청 좋아져서 심판에 애를 먹었다. 매년 우리는 좀 더 새롭고 독특한 세계 곳곳의 DJ들을 만날 수 있게 되었고 나는 (다음 개최지인) 대만이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