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Clockenflap, 내년엔 한 번 가보세요!

멋진 홍콩에서 열리는 음악 축제!

19,67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Chris Lusher / Clockenflap Facebook

Clockenflap은 홍콩 최대 규모의 음악 축제입니다. 아시아 내에서도 손꼽히는 페스티벌인데요, 다양한 장르와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것은 물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도 10년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것은 물론 올해는 Massive Attack, Prodigy, Feist 등 대단한 음악가들이 많이 출연했습니다. 그라임의 미래라 불리는 Stormzy도, 덥스텝의 창시자라 불리는 Skream도 등장했죠. 한국인으로는 서사무엘과 딘이 금요일, 토요일 라인업에 초대받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굉장히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었는데요. 플리마켓은 물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라인업과 The Beatles의 음악을 다같이 즐길 수 있는 Beatles Bootleg, 애프터 파티까지 정말 풍성했습니다. 스테이지는 총 네 개였고, 그 중 하나는 YOURMUM Stage였습니다. 레드불이 함께 한 이 스테이지는 홍콩의 로컬 밴드부터 Young Fathers와 같은 훌륭한 해외 라인업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었습니다.

그중 가장 인상적이었던 두 팀이 있었는데요, 바로 Shumking Mansion과 David Boring입니다. 모두 홍콩의 밴드이며 이름이 굉장히 독특하죠. Shumking Mansion은 팝과 디스코, 락을 오가며 힘있고 신나는 라이브를 선보였습니다. 프론트맨은 원피스를 입은 남성이었고, 베이스는 가장 신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외에도 흥미로운 지점이 굉장히 많았고 결국 성공적으로 관객을 끌어모았죠. David Boring은 포스트 펑크 밴드로, 노이즈 가득한, 과격한 음악을 선보였습니다. 보컬의 카리스마가 어마어마했죠.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