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이제 한국 최고의 비보이, 비걸은 누구?

비씨원 싸이퍼 비보이, 비걸, 탑댄스, 대학배틀, 우먼 세븐 투 스모크까지! 우승자를 공개합니다!

1,01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기나긴 3일간의 대장정이 막을 내렸습니다. 레드불 비씨원 캠프 코리아에서는 총 다섯 타이틀이 걸린 경기가 열렸고, 각각 우승자가 뽑혔습니다. 이제 한국을 대표하는 비보이와 비걸은 뭄바이로 가게 되었습니다!

출처Becky / SONSTAR

Women Seven to Smoke - Becky


우선 가장 먼저 우승한 사람은 우먼 세븐 투 스모크의 베키(Becky)였습니다. 베키는 한국 최고의 여성 댄서 8인 가운데서도 4연승을 하며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베키는 기쁜 마음을 감추지 않았습니다.

출처Becky / SONSTAR

출처오크루 / SONSTAR

대학배틀 - 오크루


모두의 기대 그 이상으로 화려했던 대회, 대학배틀이 치열한 4강과 결승전 끝에 오크루가 승리를 거머쥐었습니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오크루는 화려한 쇼맨십과 잘 짜인 루틴, 퍼포먼스를 통해 관객의 반응을 끌어모으는데 성공했습니다.

출처탑댄스 우승자 릴씨 / SONSTAR

탑 댄스 배틀


탑 댄스 결승은 팝핀 대 팝핀의 대결이었는데요, 팝핀이 절대적인 강세를 보인 가운데 팝핀을 바탕으로 유연한 응용을 선보인 릴 씨가 우승을 거두었습니다. 릴 씨는 사실 초반부터 자신만의 오리지널리티와 재치로 돋보였는데요. 끝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출처진 vs 릴 씨 / SONSTAR

출처비걸 사이퍼 우승자 옐 / SONSTAR

비씨원 싸이퍼 코리아 - 비걸


대망의 비걸 파이널 배틀은 프레시 벨라와 옐의 대결이었습니다. 결승전부터는 3라운드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파이널다운 승부를 펼쳤습니다. 지난해와 또 다른 모습, 또 다른 관전포인트, 또 다른 화려한 기술이 있었습니다. 비걸 씬의 발전이 해가 다르게 커진다는 것을 알 수 있었죠. 순식간에 3라운드가 끝났고, 우승은 옐이 차지했습니다!

출처옐 / SONSTAR

출처비보이 사이퍼 우승자 주티줏 / SONSTAR

비씨원 싸이퍼 코리아 - 비보이


마지막, 비보이 파이널 배틀은 매드맨과 주티줏의 대결이었습니다. 소위 말하는 '이름값 하는' 테크닉으로 관객의 반응을 어마어마하게 끌어올린 매드맨과 이미 그 실력을 몇 차례 대회를 통해 검증받은 바 있는 주티줏의 결승 역시 3라운드가 순식간에 지나갔습니다. 온몸을 내던진 두 사람의 승부 결과, 우승은 주티줏이 차지했습니다!

출처주티줏 / SONSTAR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