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세계 최고 비보이 대회에 도전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레드불 비씨원 E-battle에 도전하세요!

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Little Shao/Red Bull Content Pool

비보이, 비걸 분들 모두 주목해주세요! 비씨원 싸이퍼 코리아가 끝났다고 해서 아쉬워하지 마세요. 비씨원 월드 파이널이 열리는 뭄바이로 갈 수 있는 기회가 남아있습니다. 바로 E-Battle입니다.

E-Battle은 온라인을 통해 배틀이 열리는 것인데요, 월드 파이널로 갈 수 있는 비보이, 비걸 대회가 동시에 열립니다. 1분짜리 비디오를 업로드하면 월드 클래스 심사위원들이 그걸 보고 판단하여 128강부터 출발합니다. 128강부터는 온라인 투표가 진행되며, 여기서 선택된 승자는 지역을 대표하는 비보이들과 함께 라스트 찬스 사이퍼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죠. 비걸의 경우 월드 파이널에 참가하게 됩니다.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잘 따라오세요!

How to upload - v5

우선 https://ebattlesbcone.redbull.com/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비보이와 비걸 중 영역을 선택하면 메인 화면이 뜨는데요. 여기서 스크롤을 내려 아래로 갑니다.


그러면 우선 "RECORD YOUR BEST MOVES ON CAMERA"라는 문구가 뜨며, 오디오를 다운받을 수 있는 칸이 나옵니다. 여기서 음악을 다운받으셔서, 1분짜리 영상을 찍어서 올리시면 됩니다. 단, 영상이 시작할 때 음악이 맞춰 시작해야 합니다.


또 하나 주의할 점, 클로즈업이나 핸드캠, 슬로우모션 등의 편집이 있어서는 안됩니다. 오직 한 각도에서 찍은 스테디 샷만 가능합니다. 2019년 5월 이후에 만들어진 최신 영상이어야 하며, 브레이킹 댄스 외 다른 장르는 받지 않습니다.


당연하지만 비보이의 무브는 카메라에 모두 담겨야 합니다(앵글을 벗어나면 안되겠죠?). 영상의 퀄리티가 좋은 것도 어느 정도 반영이 된다고 하네요. 음악은 무조건 이 홈페이지에 있는 30개의 음악 중 하나로 써야 합니다. 무조건 1분 길이어야 하며, 128강 이후 승자는 새로운 비디오를 올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영상을 올리기 힘드신 분들은 만약 랩탑이나 데스크탑에서 녹화 기능이 있다면, 바로 녹화해서 올리셔도 좋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Upload Your Video" 외에도 "Record Your Video"가 나오거든요. (단, 개인이 가지고 있는 기기의 사양에 따라 화질 등이 좋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30곡 중 하나를 고른 다음 레코드 버튼을 누르면 카운트가 나오고, 녹화가 시작됩니다. (다시 접속하시면 다시 녹화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올리고 난 뒤 "Confirm Your Video"를 누르고 나면, 이름과 메일 주소를 쓰는 칸이 나옵니다. 다 입력하면 "VERIFY YOUR ACCOUNT"가 나오는데요. 이후 메일이 오면 그 다음 세부 정보를 입력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심사위원으로는 한국을 얼마 전 찾았던, 세계적인 비보이 릴 쥐(Lil G)가 참여합니다. 여기에 비걸 최고의 영역이라 불리는 일본 비걸 씬에서도 가장 독보적이고 창의적이라는 평가를 받는 나루미(Narumi), 우크라이나의 비보이로 유럽 무대를 평정한 인택트(Intact)가 참여한다고 합니다.


독창성, 창의성, 음악성, 기술, 퍼포먼스 다섯 가지를 기준으로 보는 이번 E-Battle은 세계 최대 규모의, 최고의 온라인 비보이 배틀이기도 합니다.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보세요!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