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리그오브레전드] 역사상 최초로 '그랜드슬램'에 도전하는 G2!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2019

1,01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3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2019(롤드컵)' 준결승전에서 보여준 SKT T1과 G2의 경기는 한마디로 숨 막히는 치열한 접전이었습니다.

3 대 1로 승리한 G2

출처RIOT GAMES

양 팀은 완벽한 경기 운영으로 팀의 실수는 거의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선수 중 누구 한 명이 실수하느냐, 어느 팀이 더 섬세하게 스킬을 썼는 가로 판가름 난 경기였고 결국 승리의 여신은 G2의 손을 들어주었습니다.


특히, 리그오브레전드의 전설 SKT T1의 페이커(Faker) 선수를 상대로 준결승전에서 우승하는데 큰 기여를 한 G2의 '캡스'가 맹활약상을 보여주었습니다!

라스무스 뷘터 '캡스'는 이미 세계적인 선수입니다.

출처MICHAL KONKOL/RIOT GAMES

'캡스'는 어릴 적 '베이비 페이커'로 불리며 페이커를 존경하는 선수라고 밝힌 바 있는데요. 


이번 경기 후에도 "페이커의 경기력은 압도적이어서 아직 비교되기에는 무리인 것 같다. 앞으로 갈 길이 멀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전 세계가 열광하는 롤드컵!

출처RED BULL CONTENT POOL

G2는 롤드컵 2019 결승전을 앞두고 최근 서양 팀들이 세계 대회에서 경쟁력이 높아지면서 자신감이 붙었고, 우승에 대한 믿음을 넘어 이제는 실제로 우승을 바라볼 수 있을 만큼 실력 성장을 했다며 FPX 팀과 맞붙게 될 결승전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역사상 최초로 '그랜드슬램' 달성을 앞둔 G2

출처RED BULL CONTENT POOL

올 시즌 벌써 네 번째 우승을 바라보고 있는 G2은 리그오브레전드 역사상 최초로 '그랜드슬램'에 도전합니다.

LEC 써머 스플릿 2019 우승 챔피언 G2!

출처RIOT GAMES

G2는 유럽 지역 프로 리그 LEC 스프링 스플릿 2019, 서머 스플릿 2019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했고, 2019 LoL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우승까지 우승 행진을 이어 왔고, 대망의 롤드컵 2019 결승전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롤드컵 2019 결승전은 10일 오후 9시 프랑스 파리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FPX와 G2는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 과연 G2는 그랜드슬램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레드불이 하드캐리!

출처RED BULL KR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