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드래곤X의 새로운 길잡이, 'Cvmax' 김대호 감독 선임!

천재 감독 김대호, 드래곤X에 합류

41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드래곤X는 새로운 팀의 사령탑으로 'Cvmax' 김대호 감독을 선임했습니다

드래곤X는 팀의 '길잡이'로 'Cvmax' 김대호 감독을 선임했습니다. 놀라운 선택이고, 동시에 탁월한 판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너무 섣부른 얘기 아니냐고요? 'Cvmax' 김대호 감독의 능력은 이미 입증된 사실입니다.

김대호 감독은 리그 오브 레전드를 누구보다 더 잘 알고있는 사람입니다. 프로게이머로서는 빛을 보지 못했으나, 감독으로 자신의 재능을 온 세계에 알렸죠. 김대호 감독이 그리핀을 맡기 전에 그리핀은 2부리그인 챌린저스 하위권 팀이었습니다. 김대호 감독은 단 1년만에 KeSPA컵 우승, LCK 3회 준우승이라는 놀라운 역사를 써냈습니다. 

LoL 이해도, 피드백, 재능 관리에 탁월한 김대호 감독

출처사진출처=인벤

드래곤X는 김대호 감독을 길잡이로 표현했습니다. 월드 챔피언십으로 가는 길, 소환사의 컵으로 가는 길, 승리의 영광으로 가는 길을 잘 아는 사람이기에 매우 적절한 표현입니다.  

김대호 감독은 그 누구보다 숨은 재능을 파악하는데 탁월합니다. '타잔' 이승용, '쵸비' 정지훈 등 그리핀의 선수들은 김대호 감독을 만나기 전까진 눈에 띄는 재능이 아니었습니다. 드래곤X는 재능과 의욕이 넘치는 유망주들이 많이 있죠. 김대호 감독의 지도에 어떤 선수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드래곤X의 1군 선수들과의 시너지도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라스칼', '커즈', '데프트', '투신' 등 감독이 하나를 말하면 열 가지를 알아듣는 베테랑과 천재 감독이 어떤 파도를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기대하는 팬들이 많습니다.

날카로운 피드백은 김대호 감독의 주특기죠. 어떤 플레이가 부족했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말 자세하고 정밀하게 분석하고 개선 방향을 제시하는 김대호 감독의 피드백은 다음 시즌 드래곤X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이미 그리핀에서 성공적인 몇 시즌을 지냈던 만큼, 드래곤X가 다음 시즌 유력한 우승후보가 된다는 것에는 이견의 여지가 없습니다.

드래곤X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Cvmax' 김대호 감독과 선수단의 만남, 피드백 내용을 일부 공개했습니다. "(롤드컵 우승을)할 수 있으니까 왔다. 안 될것 같으면 오지도 않았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힌 김대호 감독과 드래곤X! 벌써부터 스프링 시즌이 기대되는 사람은 저뿐인가요?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