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잘츠부르크 '첼암제-카푸룬' 여행의 모든 것!

호수 휴양지 첼암제, 산 휴양지 카푸룬의 환상적인 조합!

1,95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평생 잊지 못할 장관이 펼쳐집니다!

출처Lukas Pilz

수백만 년 동안 흘러내리고 있는 빙하수가 만들어낸 호수, 첼암제(Zell am See)의 첼 호수(Zeller Lake)의 요트 위에서 바람을 맞고 있으면 이보다 더 여유로울 수는 없습니다.


호수 지역의 첼암제(Zell am See)와 트레일 러닝 혹은 하이킹으로 유명한 산 지역의 카푸룬(Kaprun)이 조화롭게 공존하고 있는 이곳은 관광지이지만, 


관광객들로 붐비는 한 여름에도 밤만 되면 자연 속의 아늑함과 고요함으로 힐링 포인트가 되어버리는 자연 휴양지입니다.

오스트리아 중심부에 위치한 '첼암제-카푸룬'

출처LUKAS PILZ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경험

출처DOMINIQUE GRANGER

그 덕분에 멋진 경치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고 싶은 사람에게도 안성맞춤이지만, 


모험심으로 가득한 활동가, 여행가, 스포츠인들에게도 딱 맞아 힐링과 액티비티,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여행지라는 점에서 인기 만점 휴가지입니다!


또한, 5월에서 9월까지 알프스 농장 체험, 알파카와 함께하는 트레킹, 산악자전거 타기 등 요일 별로 아이들에게 모험심을 키워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쿨 키즈 펀(Cool Kids Fun)'이라는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온 가족 여행으로도 손꼽히는 추천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자연 바람을 맞으며 달리다.

출처DOMINIQUE GRANGER

특히, 봄부터 가을까지는 러너들의 천국입니다. 트레일 러닝, 하이킹할 것 없이 세계의 러너들이 이곳으로 모여듭니다.

심장박동수를 올려라!

출처DOMINIQUE GRANGER

단순히 레저로 한 번쯤 즐기려는 입문 러너들을 위한 호수 주변에 낮은 고도의 여러 길이 준비되어 있고, 


전문 러너들의 심장박동수를 최고로 끌어올려 줄 가파른 트랙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자의 수준에 맞춰 길이, 강도, 고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 갈래로 세밀하게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트레일 러닝, 하이킹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트레일 러닝 추천 코스 Top 10 알아보기 클릭!

나의 길을 찾아라!

출처DOMINIQUE GRANGER

그중에서도 여름 시즌의 꽃은 단연, 트레일 러닝 대회인 '그로스글록너 울트라 트레일(Großglockner Ultra Trail)'인데요. 


몇 가지 특징이 있는 트레일 러닝 대회로 총 110km의 거리를 달리는 동안 300개의 산 정상을 바라보며 14개의 빙하를 거쳐 달려야 하는 엄청난 대회입니다.



직접 달리기도 하고, 평생 잊지 못할 경치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고, 세계적인 대회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는 곳 '첼암제-카푸룬'으로 휴가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