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진지해서 더 웃긴" 서울 12개 대학 랜덤게임 왕중왕전 후기

2019 랜덤겜왕 시즌 2 결승전 : 엄청난 고수들만 모였다!

21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단순한 랜덤 게임은 가라! 더 강력해진 랜덤겜왕 시즌 2의 주인공은 누가 차지했을까요?


12개 대학교 참가!

출처SONSTAR

참가 대학 12팀은 2주간의 훈련으로 기본기를 탄탄히 준비했습니다!


쟁쟁한 실력으로 무장한 대학생들의 열정과 함께 서울 OGNe스타디움 안은 팽팽한 긴장감으로 가득 찼습니다!


최신 유행하는 랜덤 게임 중 9가지를 정해 각 3 게임씩 3라운드에 걸쳐 최고 점수를 얻은 팀이 우승하는 방식인데요!


우승은 과연 누가?!

출처SONSTAR

각 학교에는 다이아, 골드, 실버 카드로 각 35점, 25점, 15점을 얻거나 더 잃을 수 있은 세 번의 찬스가 주어졌습니다. 


큰 점수를 얻을 수 있지만 한편으로는 한 번에 크게 잃을 수 있기 때문에 적시에 찬스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게 작용했습니다.


또한 각 세 가지 게임이 진행되는 세 번의 라운드 게임에서 얻는 점수가 1라운드의 각 게임은 10점, 2라운드는 20점, 3라운드는 35점으로, 


선수들은 자신 있는 게임 혹은 다른 학교 친구들이 어떤 게임에 강세고 어떤 게임에 취약한지 파악해 전략을 세우는 것이 관건이었습니다.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건국대!

출처SONSTAR

초반 1라운드와 2라운드까지 건국대가 모든 찬스를 살리면서 선두로 치고 올라왔습니다! 


건국대는 2라운드 첫 번째 게임 ‘내이름을불러줘’ 우승 확정 후 “이대로만 가면 엠티는 우리의 것”이라며 기쁨의 춤 세리머니를 보여주었는데요!


2라운드를 마치고 마지막 3라운드를 시작하기 전 건국대는 1위를 유지하며 우승을 위한 의지를 굳혔습니다. 


그 뒤를 20점 차이로 바짝 추격한 세종대와 사울대 역시 우승후보로서 역전승을 노렸습니다.


응원하러 와준 친구들을 향해!

출처SONSTAR

하지만 너무 긴장한 탓일까요? 


점수가 가장 큰 3라운드에서 우승후보였던 건국대 서울대 세종대가 차례대로 탈락하고 말았습니다. 


안타까운 우승후보들의 연이은 탈락이 다른 팀들에게는 더욱 의지를 불태우는 계기가 되었는데요!


홍익대 우승!

출처SONSTAR

그중에서도 막판 3라운드 세 경기에서 끝까지 살아남은 홍익대 숭실대 성균관대의 역전극이 펼쳐졌습니다!


그중에서도 다른 학교들의 무자비한 공격을 물리친 홍익대가 찬스까지 모두 살리면서 우승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준우승 숭실대!

준준우승 성균관대!

출처SONSTAR

그 뒤를 이어 숭실대가 준우승에 올랐고, 성균관대학교가 준준우승의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우승한 홍익대 팀은 “마지막 라운드에서 다른 학교들의 공격을 한 번에 받는 위기가 있었지만 팀원들이 잘해줘서 무사히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며 


”먼저 우승해서 너무 기쁘고 예상하지 못하게 우승하게 되어서 얼떨떨하기도 하다”라고 우승 소감을 전했습니다!



대학생이 아니면 할 수 없는, 지금의 순간을 가장 잘 즐기고 있는 여러분이 정말 멋있습니다!

제대로 놀 줄 아는 여러분이 진정한 승리자!

출처SONSTAR

언젠가 힘이 되는 즐거운 추억 하나로 기억될 랜덤겜왕 시즌 2! 다음 시즌도 기대해주세요!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