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현재 LCK 1위 킹존! 레드불의 깜짝 선물 덕분?

킹존 1위의 비밀은?

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요즘 LCK에서 가장 핫한 팀을 고르라면 단연 킹존 드래곤X입니다. 3연승을 달리며 섬머 스플릿 1위를 달리고 있는 데다가, 디펜딩 챔피언인 SKT T1을 멋진 경기력으로 쓰러뜨렸죠. 

예상보다 더 잘하고 있습니다. 팀의 중추였던 '폰' 허원석이 건강 문제로 로스터에서 빠지고 '내현' 유내현이 주전으로 올라왔을 때만 해도 걱정의 목소리가 컸습니다. 허원석이 스프링 스플릿에서 보여준 대단한 기량을 유내현이 메울 수 있을까에 대한 의문과 지금까지 쌓아왔던 팀 호흡, 전략을 새로 수정해야 한다는 것이요. 

100점 만점의 활약! '내현' 유내현

출처사진출처=인벤

'내현' 유내현은 신인이 아닙니다. 해외에서 데뷔해 Origen, 베식타스 등의 팀을 거쳐 한국으로 복귀한 선수입니다. 뛰어난 성적을 거두지 못한 선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킹존 드래곤X처럼 월드 챔피언십 출전을 현실적인 목표로 둔 팀에 걸맞은 선수는 아닌 것 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그 생각은 틀렸습니다. '내현' 유내현의 기량은 우리가 생각한 것 이상으로 뛰어났습니다. '폰' 허원석의 공백은 물론, 기존 킹존에 다른 색깔을 입힐 수 있는 능력까지 증명했어요. 

킹존 드래곤X의 공식 스폰서인 레드불은 킹존 드래곤X에 '깜짝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선수들의 아이디가 새겨져있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맞춤 게이밍 모니터를 말이죠! 경기장과 똑같은 모델이라 연습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선물을 받은 킹존 선수단! 남은 일정도 파이팅!

킹존 선수들은 경기장 환경과 똑같은데다가 아이디가 새겨져있는 모니터를 선물 받아 정말 기쁘다며 수줍은 웃음을 감추지 않았는데요. 에이스 '데프트' 김혁규는 "서머 스플릿에서 우승하겠습니다"라며 당찬 포부까지 남겼습니다!  

레드불은 스플릿 시작 전에 깜짝 선물을 보냈습니다. 그 덕분일까요? 너무나 멋진 경기력으로 팬들에게 보답하고 있는 킹존 드래곤X! 이런게 선물할 맛 난다고 하는 걸까요?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