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의 첫 게임 방송은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에 완전 빙의한 미야와키 사쿠라

1,24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스파이더맨

출처미야와키 사쿠라 트위터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멤버 미야와키 사쿠라(宮脇 咲良)가 유튜브 생방송을 해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달 30일 미야와키 사쿠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게임 ‘스파이더맨’ 방송을 했습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포트나이트’, ‘스플래툰2’, ‘언더테일’ 등 게임을 하는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녀가 게임 방송을 라이브로 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미야와키 사쿠라

출처미야와키 사쿠라 트위터

미야와키 사쿠라의 첫 방송은 쉽지 않았습니다. 이날 오후 7시에 예정된 방송은 세팅 문제로 조금 미뤄졌습니다.


드디어 미야와키 사쿠라가 ‘스파이더맨’을 겨우 실행시키자, 많은 팬의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스파이더맨’은 마블 코믹스의 슈퍼히어로 스파이더맨을 원작으로 한 PS4 게임입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자신이 스파이더맨(피터 파커)이 된 것처럼 몰입해서 게임을 즐겼습니다. 스파이더맨이 건물 사이를 날아다닐 때, 그녀는 소리를 질렀습니다. 스파이더맨이 건물의 잔해를 들 때는, 자신이 드는 것처럼 원 힘을 주기도 했죠. 

감탄하는 미야와키 사쿠라

출처미야와키 사쿠라 유튜브 캡처

힘쓰는 미야와키 사쿠라

출처미야와키 사쿠라 유튜브 캡처

스파이더맨이 킹핀한테 맞아 쓰러질 때는 자신이 맞은 것처럼 괴로워했습니다.

킹핀에게 맞은 후

출처미야와키 사쿠라 유튜브

고통스러워하는 미야와키 사쿠라

출처미야와키 사쿠라 유튜브

이날, 미야와키 사쿠라의 방송에서는 실시간 시청자 2만 명을 넘겼습니다. 채팅창에는 한국어, 일본어, 영어 등 다양한 언어가 등장했고요. 그녀의 방송은 갑자기 종료됐습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방송이 왜 끝났는지 아직도 모르겠다”라는 트윗을 올렸습니다.

미야와키 사쿠라

출처미야와키 사쿠라 트위터

미야와키 사쿠라의 유튜브 채널은 1일 기준 구독자 27만 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같은 날, ‘스파이더맨’ 영상은 조회 수 22만 회를 넘겼습니다.


‘스파이더맨’은 PS4 독점 게임입니다. ‘레지스탕스’ 시리즈, ‘라쳇 앤 클랭크’를 제작한 인섬니악 게임스가 마블과 함께 만든 게임입니다. ‘스파이더맨’은 거미줄을 이용한 화려한 액션이 특징입니다. ‘스파이더맨’은 역대 최고의 스파이더맨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일본 인기 아이돌 그룹 AKB48의 자매 그룹인 HKT48 소속이었습니다. 그녀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서 시청자 투표를 통해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 최종 멤버 12명에 속하게 됐습니다.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