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폭염 극혐! 지구 반대편에서 즐기는 보드&스키 이벤트 6가지

지구 저 반대편, 호주와 뉴질랜드는 지금 겨울!

93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선셋 보딩!

출처Janez Kocbek/Red Bull Content Pool

장마가 지나가고 푹푹 찌는 더위가 한창입니다. 여름이 오면 눈이라고는 눈 씻고 찾아봐도 없는 우리나라에서 물놀이가 한창인 요즘, 남반구에 위치한 뉴질랜드와 호주는 한겨울이 시작되어 스키장이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놓치면 안될 겨울 이벤트 Best 6!



1. 호주 페리셔 파크 쇼다운!(Perisher Parks Showdown)

페리셔 파크 기물은 하늘색! 라이더 Seb Toots

출처VIMEO/SEB TOOTS

7월 22일


호주 스노우 대회 시즌을 시작을 알리는 대회로, FIS가 인정한 이 슬로프 스타일 이벤트(FIS-sanctioned Slopestyle event)는 프리스키와 스노보드, 두 종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대회는 페리셔 블루(Perisher Blue)의 프론트 밸리 터레인 파크(Front Valley Terrain Park)에서 열리는데요. 매년 키커와 기물의 견고한 쉐이핑으로 완벽한 파크 상태를 유지해, 대회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대회로 명성이 있을만하다고 할 정도로 잘 만들어진 파크를 볼 수 있습니다.



2. 레드불 킹 오브 썰매! (Red Bull King of Bob)

레드불 킹 오브 썰매!

출처RED BULL CONTENT POOL

7월 26일


어릴 때 눈썰매 한 번씩은 다 타보셨죠? 뉴질랜드 퀸즈타운에서는 매년 재미있는 썰매 대회가 열리는데요! 스노보드나 프리스키를 타지 않아도 참가해 우승까지 노려볼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레드불 킹 오브 썰매 대회로 시즌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네요! Red Bull King of Bob



3. 에어 앤 스타일(Air & Style, Sydney, AUS)

스타일 루키는 과연 누가?

출처airandstyle instagram

8월 3-5일


스노보드의 가장 큰 빅에어 대회로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중국 베이징(Beijing), 호주의 시드니(Sydney)에서 차례로 열리는 '에어 앤 스타일(Air and Style)'이 8월 3일에서 5일까지, 총 3일 동안 호주 시드니에서 열립니다! 


'에어 앤 스타일'은 음악, 스케이트보드, 스노보드 세 분야의 루키들을 끊임없이 배출해 내고, 또 수많은 선수들의 화려한 기술을 도심에서 볼 수 있는 대회로 유명한데요. 프리스타일 스노보드계에 올해는 또 어떤 선수가 스타로 떠오를지 기대가 됩니다! 놓치지 마세요!



4. 뱅크, 모굴 이벤트 (Transfer Banked Slalom, Thredbo, AUS)

급경사의 뱅크를 더 빠르게!

출처CYRIL MÜLLER

8월 16-17일


재미있는 또 하나의 경기, 스레드보(Thredbo)에서 열리는 뱅크 슬라럼(Banked Slalom)입니다! 이 경기는 스노보드를 타고 뱅크와 모굴을 빠르게 통과하면 되는 경기입니다. 


프로부터 주말 보더까지 라이딩만 할 줄 알면 실력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아 보입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참가하고 즐기는 대회로 유명한데요! 스레드보(Thredbo) 스키장의 쉐이핑 팀이 만든 뱅크와 모굴 코스를 즐기며 허벅지를 불태워 보세요!



5. 아우디 콰트로 윈터 게임즈 (Audi quattro Winter Games, NZ)

평창올림픽 슬로프스타일에도 나왔던 마르커스 클리브랜드의 백사이드360!

출처GRAEME MURRAY/RED BULL CONTENT POOL

8월 24일 - 9월 8일


보고 있으면 아드레날린이 그냥 막 분출됩니다. 바로 뉴질랜드 최고의 대회 아우디 콰트로 윈터 게임즈(Audi quattro Winter Games NZ)입니다! 


키커와 기물이 숨 막히게 크고 위험하지만, 그마저 견고한 아름다움으로 압도되는 곳입니다. 그래서 단연 '세계 최고의 겨울 이벤트'라고 해도 아무도 놀라지 않습니다! 프리스타일보드, 프리스키, 스키 레이스, 프리라이딩, 심지어 컬링까지! 입맛대로 골라 볼 수 있습니다.



6. 도요타 원 히트 원더 (Toyota One Hit Wonder)

원 히트 원더 점프대를 즐기는 프리스키어들!

출처JORDAN SELL

9월 3-8일


8월에 시끌벅적한 뱅크 슬라럼 경기와 6월부터 8월 31일까지 남반구의 겨울 동안 열린 스노우 대회 시리즈가 끝나면 스레드보(Thredbo)는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할, 강력한 대회를 개최합니다. 바로 원 히트 원더(One Hit Wonder). 전 세계 유명한 선수들은 다 초대되어 신나게 대회를 즐기고 가는데요. 


특히나 이 대회에서 주목할 것은 세계 통틀어 가장 큰 점프대입니다! 이 점프대를 타려고 그 많은 선수들이 9월에는 호주로 몰려온다는 것, 잊지 말고 챙겨보세요! 한창 기승을 부리며 우리를 괴롭히는 늦더위를 싹 날려줄 거에요!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