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포르투갈 콕소스(Coxos) 서퍼들의 완벽한 하루

월드클래스 포르투갈 서퍼 티아고 피레스(Tiago Pires)와 세계적인 프로 서퍼들의 배럴 라이딩 영상 공개!

9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요즘은 '포르투갈 파도' 하면 죠스(Jaws) 해변 옆의 '나자레(Nazaré)'를 자동반사적으로 떠올리게 되는데요. 최근 전 세계 서퍼들에게 빅 웨이브의 성지로 떠오른 곳이죠. 하지만, 여러 가지 스킬들을 구사하는 하이 퍼포먼스 서핑의 성지는 따로 있습니다. 해안을 따라 100km 떨어진 에리세이라(Ericeira)의 콕소스(Coxos)가 바로 그곳입니다. 수중의 암초를 이용해 파도가 부서지며 기가 막힌 라이트 배럴 파도를 기계처럼 만들어내는 리프 브레이크(reefbreak) 콕소스(Coxos)!


때문에 콕소스(Coxos) 해변으로 스웰이 몰려올 때, '이보다 더 완벽할 수는 없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배럴 파도를 볼 수 있습니다. 완벽한 파도가 들어오는 날이면, 월드클래스 포르투갈 서퍼 티아고 피레스(Tiago Pires)도 이곳에서 볼 수 있다는 사실!


영상 보러가기 클릭!

콕소스 배럴은 내 손안에!

출처Red Bull Content Pool


하지만 아무리 월드클래스 서퍼일지라도, 포르투갈 로컬 서퍼일지라도, 파도를 차지하기 위한 경쟁은 피할 수 없습니다. 심지어 이 완벽한 파도를 타기 위해 몰려든 세계적인 프로들과의 경쟁입니다. 하지만, 이 경쟁마저도 즐거운 티아고 피레스(Tiago Pires)와 세계적인 프로 서퍼들은 환상적인 배럴 파도를 타며 하루에도 수십 번 천국의 문(배럴 파도)을 들어갔다 왔습니다. 그야말로, 완벽한 하루입니다.


좋은 파도가 올 때면 세계적인 서퍼들이 몰려드는 곳, 콕소스(Coxos)

출처PEDRO MESTRE


나자레(Nazaré) 파도와 도 콕소스(Coxos) 파도 덕분에 포르투갈은 축복 그 자체입니다.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