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RealFoods

'여기 어디야?' 최고의 오션뷰 카페 총집합

올 여름엔 여기?

53,27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해외여행을 못가는 이들이 국내 휴양지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습니다. 

바닷가, 계곡 등의 휴양지도 있지만 최근에는 카페에 방문해 휴식을 즐기는 카페케이션(카페+베이케이션)도 떠오르고 있는데요.

낭만적인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오션뷰 카페 매장 몇 군데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출처123rf

▲할리스커피 부산 송정점

먼저. 부산으로 가볼까요. 해운대에 위치한 송정 해수욕장은 서퍼들이 많이 찾는 서핑 명소죠.

이곳에 송정 해변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할리스커피 매장이 있습니다. 송정점에서는 통 유리창 너머로 각 층마다 색다르게 보이는 에메랄드 빛 바다를 감상하기 좋아요.

특히 탁 트인 테라스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시원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할리스

▲할리스커피 울산 간절곶해맞이점

이번엔 울산입니다. 동해안에서도 가장 먼저 해가 뜬다는 울산의 명소 간절곶에서 여유로움을 느끼고 싶다면 할리스커피 간절곶해맞이점을 추천해요.

매장 1층에서는 해안도로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2층에서는 푸른 바다를 조망하며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할리스

▲할리스커피 부산 달맞이점

부산 최고의 관광명소인 달맞이 고개에 오르면 할리스커피 부산 달맞이점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매장은 산장을 연상케 하는 목조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에요.

테라스에 앉으면 낮에는 햇살에 반짝이는 해운대 바다를, 밤에는 낭만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출처할리스

▲스타벅스 동부산DT점

동부산DT점은 기장해안로 시작점에 위치하고 있어요. 해안을 따라 드라이브를 즐기며 차 안에서 간편하게 스타벅스 음료와 푸드를 즐길 수 있죠.
매장 내에서도 옥빛 동해바다의 해안 풍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출처스타벅스

▲스타벅스 경주보문호수DT점

경주보문호수 DT점은 내부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외관으로 국내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매장입니다. 좌식 공간은 2층에 마련돼 있으며, 3층은 어느 자리에 앉아있어도 아름다운 호수 전망이 잘 보일 수 있게끔 테이블과 의자의 높이 조절을 한 좌석이 배치 돼 있어요.

출처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기장일광해변점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기장일광해변점은 3층 건물의 넓은 단독 공간에 루프탑과 인피니티풀을 배치해 최고의 오션뷰를 자랑합니다.

마치 바다와 연결된 듯한 모습을 연상케 하는 인피니티풀은 인생 샷 명소로 꼽혀 SNS에도 자주 등장하는데요. 해수욕을 즐기기보다 시원한 곳에서 뛰어난 풍광을 바라보는 것을 선호하는 휴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투썸플레이스

▲드롭탑 시화조력발전소점

드롭탑 시화조력발전소점은 75m 높이 전망대에 위치한 특성화 매장입니다. 시화호 전경과 인천 송도 야경, 대부도와 인근 도심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 관광 명소로 알려져 있어요.

특히 벽면 전체가 통유리로 만들어져 낮에는 서해 바다, 밤에는 야경이 좋습니다. 일부 바닥은 아래가 훤히 내려다보이는 강화유리로 돼 마치 하늘 위에 떠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출처드롭탑

작성자 정보

RealFoods

Eat, Play, Cook, Real Foods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