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건 찍어야해' 핫한 아몬드 레시피

조회수 2020. 6. 26. 14:0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샐러드, 토스트로 즐겨요

자신만의 경험을 SNS에 공유하는 것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익숙한 소비 트렌드이다. 최근에는 팬데믹 현상으로 집에서 혼자 즐길 수 있는 레시피가 인기 콘텐츠로 자리잡았다. 


출처: 123rf
이에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는 이같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간단한 레시피 3가지를 소개했다. 아몬드를 활용한 토스트와 샐러드 메뉴로, 집에서 간단히 만들수 있으면서도 SNS에 공유하기 좋은 비주얼도 갖췄다.
출처: 캘리포니아몬드협회
▶영양 듬뿍 ‘아몬드 샐러드 보틀’
 
여름철 체중 관리에 도움을 주는 샐러드는 아몬드를 가장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메뉴이다. 층층이 쌓인 재료에 통 아몬드 한 줌을 중간에 추가하면 영양보충과 함께 오도독 씹히는 식감으로 먹는 즐거움이 배가 된다. 한 줌에 해당하는 23알(30g)의 아몬드는 하루 섭취 권장량에 달한다. 이는 식이섬유 하루 권장량의 16%인 4g과 식물성 단백질 6g이 들어있어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에 도움을 준다.
출처: 캘리포니아몬드협회
▶마지막 한입까지 즐길 수 있는 ‘머메이드 토스트’
 
알록달록한 색감이 특징인 머메이드 토스트는 비트 혹은 과일즙, 녹차 파우더를 섞어 색을 입힌 크림치즈를 활용한다. 토스트위에 슬라이스 아몬드 또는 통 아몬드와 함께 올려 먹으면 고소한 맛이 더해진다.
출처: 캘리포니아몬드협회
▶ 챌린지 레시피에 제격인 ‘클라우드 에그 토스트 with 아몬드’

인증샷을 남길 만한 챌린지 레시피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클라우드 에그’를 추천한다. 구름을 연상시키는 이 레시피는 계란 흰자를 거품기로 저어 주는 것이 포인트이다. 완성된 흰자 거품은 오븐에 구워 모양을 잡고, 가운데 노른자를 올려준 후 아몬드를 토핑하면 완성된다.

자료=캘리포니아몬드협회 제공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