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없는 에너지음료를 마셔봤다

조회수 2019. 5. 30. 14:1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잠도 잘오는데 피로회복까지.

현대인은 누구나 피곤합니다. 해야할 일 투성이에 스트레스는 많아요. 

출처: 123rf
이럴때 마시는 커피는 잠을 깨워주며. 정신을 번쩍 들게 합니다.
출처: 123rf
하지만 잠시 활기찬 기운이 생기고 집중력이 높아져도 커피가 피로를 회복시켜주는 것은 아니죠. 카페인이 있어 많이 마실경우 잠을 못자거나 속이 쓰리기도 합니다 달달한 커피는 열량도 높아요.

에너지 음료역시 카페인이 과다복용되면 문제는 마찬가지입니다.

이럴 경우. 카페인이 없는 피로회복제는 어떨까요. 과일 음료처럼 맛도 있다면 더욱 좋겠죠. 

출처: 리얼푸드
에디터는 카페인 없는 에너지음료를 구입해봤어요.
출처: 리얼푸드
'에너지 밸런스 에너지온'은 두가지 제품을 구성되어 있는데요. 빨간색은 여성을 위한 '이온 우먼즈'이고, 파란색은 남성에게 유익한 '이온 맨즈'로 구성돼 있습니다.
출처: 리얼푸드
먼저 '이온 우먼즈'는 아미노산 9종과 글루타민, 아르기닌, 타우린, BCAA, 비타민B2, 엥겔비타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눈에 띄는 또 한가지..
출처: MBN
미강 추출물입니다.

'환절기 보약'으로도 알려진 미강은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완화에 좋아요. 특히 피부미백이나 색소침착 완화 등 피부미용에 좋은 것으로 유명하죠. 여성을 위한 제품에 넣은 이유가 있었네요.
출처: 리얼푸드
봉지를 뜯어 가루를 살펴봤습니다. 바로 올라오는 맛있는 복숭아 향기.

한 입에 털어넣으니 맛도 제법 괜찮습니다.
"생각보다 맛있는데?"
출처: 리얼푸드
이번에는 물에 타서 먹어보기로 합니다. 가루 양이 많지 않아서 물은 조금만 넣어서 마셔봤어요. 음. 이것도 괜찮네요.

하지만 에디터의 선택은 "봉지째 입에 털어서 먹기"
쓰거나 텁텁한 맛이 나지 않아서 그냥 먹어도 괜찮아요.
출처: 리얼푸드
이번엔 '이온 맨즈'
기본 구성은 같고. 여기에 '마카'가 첨가됩니다.
출처: 123rf
마카는 페루에서 가장 많이 수출되는 슈퍼푸드 중 하나인데요. "현재의 페루 슈퍼푸드 시장은 마카가루의 유명세로 시작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사포닌이 풍부해 ‘페루의 인삼’으로 불려지며, 특히 남성에게 좋은 슈퍼푸드로 유명하죠. 남성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키며, 전립선 비대증 치료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어요.
출처: 리얼푸드
'이온 맨즈' 봉지를 오픈해보니 여성제품과 달리 레몬향이 납니다. 상큼한 맛이에요.
출처: 리얼푸드
제품은 텀블러식 용기에 담겨있어요. 물에 타서 먹을 경우 이 용기를 이용하면 될 듯 합니다.
출처: 리얼푸드
에디터는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하루 3회정도 섭취했는데요. 카페인이 없어 밤에도 잠을 잘 잘 수 있었어요.
몸도 가벼워지는 듯했습니다.
출처: 리얼푸드
아침 업무를 보기 전에도. 운동을 하러 갈 때도. 저녁에도 카페인 부담없이 한 포씩..
출처: 리얼푸드
업무에 지친 직장인이나 학업에 집중해야 하는 학생들, 다이어트나 운동을 하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면역력 향상이나 피로회복, 호르몬 균형까지 이루길 바란다면 가볍게 한 번 사용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