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RealFoods

차량 충전의 '인싸템' 오토슬라이딩 스마트폰 거치대

1,22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요즘에는 무선충전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에디터도 무선충전 스마트폰을 쓰다보니, 운전 중 자동차 안에서 자동으로 스마트폰을 거치해 고속 무선충전을 할 수 있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찾아보게 됐어요.

출처리얼라이프

주변의 추천을 받아 찾은 제품이 '레드빈 오토스퀘어 고속 무선충전기'입니다.


이 제품은 기존 오토슬라이드 무선충전 거치대의 단점을 보완한 2세대 신모델로 오작동과 소음이 적고 다양한 크기의 스마트폰 거치가 가능해요.

출처리얼라이프

우선 2가지 방식으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대시보드에 설치하는 '흡착형'과 송풍구에 끼우는 '송풍구형' 2가지 연결 부품이 들어 있어요.

출처리얼라이프

흡착형의 경우에는 흡착력을 극대화한 대시보드용 디스크를 붙이고, 흡착형 거치대를 설치하면 안정적인 거치가 가능한 게 큰 장점이죠.


거치대를 길이를 늘리고 각도 조절도 가능해 편리해요.

송풍구형은 갈고리형으로 안정적인 거치가 가능합니다.


흡착형에 비해 설치가 간편한 게 장점입니다. 


단, 차량에 따라 설치가 불가능한 송풍구가 있어, 구매 전에 미리 확인이 필요합니다.

출처리얼라이프

설치가 끝났다면 스마트폰을 올려놓기만 하면 됩니다.


받침대와 미끄럼 방지 실리콘 패드가 있어 삼성과 LG, 애플 등 어떤 사이즈의 스마트폰도 올려놓기만 하면 안정적으로 거치가 됩니다.

출처리얼라이프

스마트폰을 거치대에 올려두면 FOD 연동 반응센서가 스마트폰을 감지해 자동으로 스마트폰을 고정시키고 고속 무선충전을 진행합니다.


오토 슬라이딩을 동작시키는 정전식 터치 버튼은 좌우 양쪽에 2개가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닿을 수 있는 위치에 있어 스마트폰을 꺼내기에 편리합니다.


슬라이드 그립이 정교하고 균일한 힘으로 스마트폰을 잡아줘 주행 중 떨어질 우려도 없어요.

출처리얼라이프

무선충전 국제표준규격을 응용한 FOD 연동 반응센서를 적용, 스마트폰에서 발생하는 디지털신호를 이용해 특정 디지털 신호에서만 반응하도록 설계됐다는 게 제조사의 설명입니다.


특히 디지털 신호에 반응해 작동하기 때문에 오작동의 확률이 매우 낮다고 해요.


FOD는 금속류 이물질을 자체적으로 판별해 자동으로 충전을 중단시켜 과전류, 기기손상, 과열, 화재 등을 방지하는 안전장치를 말해요.

출처리얼라이프

또 초저소음 스테퍼 모터도 채택해 기존 오토슬라이드 거치대에 비해 소음을 최대 80% 이상 줄였다고 해요.


무선충전은 삼성 갤럭시S7·S8·S9·S10, 갤럭시노트8·9, 애플 아이폰8·8+, 아이폰X, LG V30·G7까지 다양한 기종이 호환됩니다.

* 대형마트의 1만원짜리 거치대에 비하면 가격대가 2만~3만원 높지만, 오토슬라이드 기능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음.


* 흡착형, 송풍구형 2가지로 설치 가능함.


* 흡착력이 강해 주행 중에도 안정적으로 고정됨.


* 오토 슬라이딩을 동작시키는 터치 버튼이 양쪽 2개라 자연스러운 터치가 가능함.


* 오토 슬라이딩이 오작동이 없고, 모터 작동 소리가 거의 없어 조용함.


[리얼라이프=민상식 에디터]

작성자 정보

RealFoods

Eat, Play, Cook, Real Foods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